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08 05:40:38 KST 조회 106,046
제목
[블리즈컨 2015] 히어로즈, 2016 글로벌 챔피언십 서킷 발표

파일포켓 이미지

 

글로벌 챔피언십 서킷 기본 구조

2016년 동안 봄, 여름 그리고 가을에 각각 한 차례씩 총 세 번의 글로벌 챔피언십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각 대회의 12개의 자리들 중 하나를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팀들은 먼저 각 지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라야 합니다. 대상 지역은 오스트리아/뉴질랜드, 중국, 유럽, 한국, 남아메리카, 북아메리카, 동남아시아 그리고 대만으로 구분됩니다.

 

지역별 대회는 대회 형식, 구조 등이 서로 독립적으로 운영되므로 각 지역마다 최고의 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선수들 그리고 팀들이 지역별 대회에 진출하는 과정을 돕기 위해 오픈 예선을 여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의 주요 토너먼트 주최측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글로벌 챔피언십 서킷의 일부로 인정되는 대회들도 진행하려 합니다.

   

 

 

지속성 다지기

2015년 동안 전 세계의 뛰어난 팀들이 블리즈컨으로 가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쳐 왔고 이렇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e스포츠의 첫 해 동안 모든 팀들이 성취해 낸 결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히어로즈의 경쟁 무대를 위한 더 나은 시스템을 만들어내기 위해 몇 가지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그 출발점으로 현존하는 팀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새로운 팀들이 참여할 수 있고 또한 아직 e스포츠 무대에 뛰어들지 않은 뛰어난 실력의 플레이어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는 보다 지속적인 e스포츠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한 지원 시스템을 더 강화할 생각입니다.

 

이에 더해, 외부 대회들과 공개 예선을 지원함으로써 지역별 기반 구조와 대회를 다지고 이를 통해 전 세계 각지의 팀들이 글로벌 챔피언십 서킷에서 자신들의 기량을 시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이 지역별 챔피언이 되어 시공의 폭풍에서 경쟁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응원할 수 있도록 한 해에 걸쳐 지속적으로 더 멋진 순간들을 만들어 가려 합니다.

 

 

  

본격적인 경쟁은 내년 1월부터 시작되며 첫 번째 글로벌 챔피언십은 늦은 봄에 시작되며 총 상금 규모는 미화 500,000달러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