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07 13:11:35 KST 조회 14,813
제목
[블리즈컨 2015] 오버워치, 미녀 프로게이머 'D.Va' 한국 영웅 공개

파일포켓 이미지

- 미녀 프로게이머가 대한민국을 지킨다!

- 천재 프로게이머 출신의 돌격형 한국 영웅 ‘D.Va’ 등장

- 반짝이는 핑크색 로봇에 올라 전장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조종사 영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개발 중인 ‘픽업 앤 플레이(pick-up-and-play)’ 방식의 1인칭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등장할 한국 국적의 새로운 영웅 ‘D.Va(디바)’를 블리즈컨에서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신규 영웅 D.Va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게이머로서, 조국의 안보를 지키기 위해 군인으로 활약하며 전 인류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한국 출신의 프로게이머 겸 로봇 조종사이다. 본명이 ‘송하나’인 ‘D.Va’는 16살 때 프로게이머로 데뷔한 이후 엄청난 실력을 뽐내며 3년간 모든 대회를 제패하고 스타로 거듭났다. 천재 프로게이머로 유명세를 떨친 ‘D.Va’는 정부의 요청으로 국가의 안보를 지키고자 정부에서 고안한 특수 부대, ‘대한민국 국군 기동 기갑부대’(Mobile Exo-Force of the Korean Army)에 합류한다. ‘D.Va’는 그녀의 반짝이는 핑크색 로봇에 탑승해 임무 수행 실황을 생중계하며 더욱 유명해졌다.

  

파일포켓 이미지

 

‘D.Va’가 로봇을 조종하는 상태일 때는 근거리 회전포인 ‘융합포’를 기본 무기로 사용해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힌다. 짧은 시간 동안 비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부스터’를 사용하면 적을 향해 돌진, 적을 밀쳐낼 수 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앞쪽에 방어막을 전개하는 ‘방어 매트릭스’로 해당 방어선 안에 침입하는 적들의 공격을 막아 전투에 도움을 줄 수도 있으며 궁극기 ‘자폭’을 사용하면 로봇이 폭발해 넓은 반경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로봇은 적들에게 피해를 받거나 ‘자폭’ 기술을 사용하면 폭발하고 D.Va는 조종사 상태로 계속 전장에 남아있을 수 있다. 이 때 ‘D.Va’에게 ‘광선총’이 기본 무기로 주어져 자신을 방어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들을 공격해 궁극기에 필요한 게이지를 모아 ‘로봇 호출’ 기술로 다시 로봇에 탑승할 수 있게 된다.

  

 

오늘 공개된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D.Va’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D.Va’ 소개 페이지(http://kr.battle.net/overwatch/ko/heroes/dva/)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D.Va는 지난 10월 30일(금요일) Blizzard WCS 공식 웹사이트의 선수 소개 페이지에 깜짝 등장(http://wcs.battle.net/sc2/ko/players/dva)하여 많은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casius1 (2015-11-07 16:57:50 KST) - 183.98.xxx.189
2↑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왜 다른 캐릭들은 자국어로 말하는데 얘는 영어?
아이콘 Elendi (2015-11-07 19:24:44 KST)
0↑ ↓0
센스 이미지
트위치 스트리머의 폐해
아이콘 wulf (2015-11-07 19:34:58 KST)
1↑ ↓0
센스 이미지
한조도 궁쓸때빼고는 거의 영어씁니다. 이 영상말고 새로 공개한 두번째 트레일러 영상에서
'게임시작' '대박' 이란 한국어를 사용한 뒤 영어로 말합니다.
아이콘 꾸마로 (2015-11-08 12:55:35 KST)
0↑ ↓0
센스 이미지
성능은 좋아보이는데 로봇 디자인이랑 탑승 자세가 영..ㅋㅋ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