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8-25 11:01:19 KST 조회 4,260
제목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 ' 출시

파일포켓 이미지

-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두 번째 확장팩

- 130장이 넘는 신규 카드와 새로운 능력 ‘격려’ 추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두 번째 확장팩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 대 마상시합’(이하 대 마상시합)이 오늘 정식 출시되었음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130장이 넘는 기사단 카드와 새로운 능력 ‘격려’를 지닌 하수인들로 새로운 전략을 만들며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대 마상시합’은 용감한 플레이어들을 한때 은빛십자군이 노스렌드의 언데드 군단에 맞서 싸우기 위해 아제로스의 전사들을 모으던 마상시합장으로 집결시킨다. 악은 쓰러졌지만 선의의 경쟁이 가득한 창시합은 더욱 흥겹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 계속되고 있다.

 

새로운 확장팩이 적용돼 플레이어들은 신규 능력인 ‘격려’로 자신이 플레이하는 영웅에게 용기를 북돋아 힘을 강화하거나 용맹한 기사들의 가장 명예로운 시합인 ‘창시합’을 통해 뛰어난 실력의 도전자를 상대로 치열한 결투를 펼칠 수 있게 되었다. 영웅의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발동되는 ‘격려’ 효과를 받은 하수인들은 지원군을 부르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힘을 강화할 수 있다. ‘창시합’은 각각의 플레이어의 덱에서 나온 무작위 하수인들의 1대 1전투이다. ‘창시합’은 위험 수위가 높지만 이를 먼저 시작한 플레이어가 승리할 경우 상당한 이득을 얻을 수 있어 위험을 감수할만하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대 마상시합과 함께 추가되는 ‘격려’와 ‘창시합’ 그리고 130장 이상의 신규 카드들로 흥겨운 중세시대 느낌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플레이어들이 그들에게 주어진 다양한 신규 카드들로 어떠한 새로운 전략을 만들어낼지 매우 기대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대 마상시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thegrandtourne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행성아이어 (2015-08-25 18:28:34 KST)
2↑ ↓0
센스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