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8-20 13:27:47 KST 조회 8,324
제목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 8월 25일 출시

파일포켓 이미지

- 곧 깃발이 올라가고 새로운 결투가 시작된다

- 신규 카드 132장 및 새로운 하수인 능력 ‘격려’ 추가

- 신규 카드 팩 50개 및 카드 뒷면, 특별가 5만원에 출시 전까지만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The Grand Tournament™)이 8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대 마상시합’은 132장의 신규 카드와 새로운 하수인 능력인 ‘격려’를 추가, 플레이어들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하스스톤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능력 ‘격려’를 지닌 하수인들은 대전 중 플레이어가 영웅의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그 효과를 발휘한다. 따라서 앞으로는 영웅 능력이 전략적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게 되어 플레이어는 영웅 능력을 사용해 지원군을 부르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등 다양한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쾌한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마상시합장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게임판이 추가됨은 물론, 투기장 보상이 더 다양해져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 뿐만 아니라 ‘대 마상시합’과 오리지널 카드 팩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게 된다.

 

파일포켓 이미지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25일 ‘대 마상시합’이 정식 출시되기 전까지 한시적으로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기존에 5만원(PC가격 기준)에 판매되던 카드 팩 40개 묶음 상품과 같은 가격으로 신규 ‘대 마상시합’ 카드 팩 50개를 구매할 수 있다.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은 스마트폰, PC 등 플랫폼과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멋진 ‘대 마상시합’ 카드 뒷면이 즉시 증정돼 구입과 동시에 게임 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대 마상시합’ 카드 팩은 확장팩 8월 25일 정식 출시 후 개봉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는 Battle.net 계정당 한번만 이용이 가능하다.

  

‘대 마상시합’은 출시와 동시에 스마트폰 및 Windows®, Mac®, iPad®, Android™ 태블릿 등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카드들은 투기장을 통해 얻거나, 게임 내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대 마상시합’과 신규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 예약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19843162)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펄랑   |   아이콘 팝콘팔아요   |   아이콘 Caboverde   |  
아이콘 GrandminiM (2015-08-20 20:10:44 KST)
0↑ ↓0
센스 이미지
드디어...
아이콘 Caboverde (2015-08-20 23:12:49 KST)
0↑ ↓0
센스 이미지
8월중 출시가 25일ㅠㅠ

기다리다 이미 목이빠져버렸넹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