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7-13 15:24:43 KST 조회 6,347
제목
'와글와글 하스스톤' 7월 23일 개최

파일포켓 이미지

- 하스스톤 유명 선수들의 이벤트 경기, 덱 상담소, 현장 대전 등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 7월 16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해 게임을 즐기며 친목을 다질 수 있는 행사인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오는 7월 23일 진행하며 7월 16일까지 이번 행사에 참여할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7월 23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카페 커피스미스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되며, 이를 위해 블리자드는 100명의 팬들을 사전 모집할 예정이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7월 13일부터 7월 16일 목요일 23시 59분까지 하스스톤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ko/invitation-hs-fg201507/)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 확인은 7월 17일부터 블리자드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에서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글와글 하스스톤’의 인기 코너인 ‘전설의 덱 상담소’가 운영돼 전설 플레이어들의 조언으로 새로운 전략의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행사장에 모인 하스스톤 팬들이 자유롭게 서로의 실력을 겨루어 볼 수 있는 ‘하스스톤 자유 대전’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 참가자들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전’의 결승전이 행사장에 마련된 무대에서 펼쳐져 결승 진출자들은 많은 이들 앞에서 자신의 하스스톤 실력을 뽐낼 수 있다. 아울러, 하스스톤 유명 선수들의 이벤트 경기도 마련되어 있어 행사 참가자들에게 하스스톤을 플레이 하는 재미뿐 아니라 관람하는 재미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하스스톤 스킨이 새겨진 한정판 iPad mini, 하스스톤 쿠션, 마우스 패드, 머그컵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파일포켓 이미지
 

특별히 이날 행사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7월 23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으로, 생생하고 흥미진진한 현장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이들은 아프리카 TV 내 블리자드 공식 채널(http://player.afreeca.com/afblizzard)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시청하면 된다. 아프리카 TV 생중계 시청자들에게도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티셔츠, 멀록 머그컵과 같은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하스스톤을 즐기는 누구나 참여해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의 전략을 겨루며 즐기는 오프라인 모임으로 게임의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개최되오며 팬들에게 하스스톤을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와글와글 하스스톤’ 참가 방법 및 세부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19818632)를 참고하면 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