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6-10 15:18:26 KST 조회 5,363
제목
조텍코리아, 인기 BJ 쥬팬더와 하스스톤 대회 개최

파일포켓 이미지

 

아프리카TV에서 게임 전문 BJ로 활동 중인 ‘BJ쥬팬더’가 주최하고 조텍코리아가 후원하는 'ZOTAC배 하스스톤 클랜 팀배틀'의 예선경기가 6월 14일 일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본 대회를 주최하는 BJ쥬팬더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시청자와 함께하는 1인 방송 진행자로 많은 하스스톤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아프리카 BJ순위 26위에 랭크 되어 있다.

 

ZOTAC배 하스스톤 클랜 팀배틀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며, 4일에 진행되는 예선경기는 5판 3선승제 정복전으로 진행된다. 본 경기는 BJ쥬팬더의 개인방송국(http://www.afreeca.com/zizizi1986)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조텍코리아는 본 대회 이전부터 BJ쥬팬더의 방송과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 해 온 만큼, 하스스톤 팬들이 본 대회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 해 줄 것을 당부하며, 본 대회가 성공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1위팀에게는 우승상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2위와 3위에게는 30만원과 2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조텍코리아 공식홈페이지(http://www.zotack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