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6-08 12:01:12 KST 조회 4,392
제목
2015 KeG 지역 예선 3시즌 돌입... HTML 협찬사로 참여

파일포켓 이미지

- 지난 1일 KeG 지역 예선 3시즌 들어가.. 2시즌에 6주간 5,400명 참여

- 패션브랜드 HTML, KeG에 백팩 등 물품 협찬

- 협회 “HTML의 아마추어 e스포츠에 대한 관심 감사.. 3시즌 잘 마무리 되도록 노력할 것”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제7회 대통령배 전국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이하 KeG)가 지역예선 3시즌에 들어가며, 캐주얼 백팩 브랜드 HTML의 협찬을 받게 됐다고 8일(월) 발표했다.

 

지난달 31일(일) 마무리 된 KeG 2시즌은 전국에서 매주 평균 900여 명, 6주간 총 5,400여 명이 참가하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3시즌부터는 지역 참여 PC방이 전국 146개에서 153개로 늘어나 전국 아마추어 선수들이 보다 편하게 경기에 임할 수 있을 전망이다.

 

1일(월) 시작된 3시즌부터는 (주)제이비패션의 캐주얼 백팩 브랜드 HTML이 대회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HTML 후원을 통해, KeG에 참가하는 이들에게 백팩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KeG 참가자 가운데 매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HTML 백팩을 증정한다. 또한 KeG 홍보 글 또는 참가 후기를 커뮤니티, SNS, 블로그 등에 작성하고 KeG 게시판에 공유한 이들 중 매주 5명을 임의로 선정해 HTML 백팩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LoL 및 서든어택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카드지갑, 게임쿠폰 등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eG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대통령배 전국아마추어 e스포츠대회(KeG)’는 전국 16개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로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KeG 지역예선은 7월 12일(일)까지 전국 16개 광역시도 140여 개 PC방에서 네 시즌으로 나누어 12주간 진행된다. 지역 본선은 예선을 통과한 이들을 대상으로 7월 18일(토)부터 치러지며, 이를 통해 최종 지역대표로 선발된 선수들은 8월 5일(수)부터 서울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전국결선에 참가해 최종 우승을 놓고 겨루게 된다. 전국결선에 배정된 총상금은 7,300만 원이며, 약 2억 원 수준의 게임 관련 캐릭터 상품과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KeG에 참가를 원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은 대통령배 전국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홈페이지(http://www.e-games.or.kr)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 조만수 사무총장은 “HTML의 한국 아마추어 e스포츠에 대한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KeG 3시즌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전국 PC 사업자들 및 관계자들에게 아낌없는 노력을 부탁 드리며, 협회 또한 아마추어 및 지역 e스포츠 기반 확대를 위해 끊임없는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