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Ryong
작성일 2015-02-16 11:34:01 KST 조회 2,780
제목
신작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포커스 그룹 테스트 성황리 종료

- 국내 유명 클랜원 등 100여명 참여

- 기본 게임성부터 신선한 미래 전투까지 전 분야 테스트 진행

 파일포켓 이미지

<사진설명: 아이언사이트의 FGT 첫날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2015-0216]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중인 신작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에서 첫 번째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FG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FGT는 지난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에 걸쳐 국내 유명 FPS게임의 클랜원들과 슈팅게임 마니아 등 총 100여 명의 게이머가 참여한 가운데 네오위즈게임즈 판교 사옥에서 개최되었다.

 

첫 번째 FGT인 만큼 기본적인 게임 기능부터,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사실적인 전장을 배경으로 세계관이 반영된 FPS 전투까지 다양한 분야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FGT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세련된 느낌이다’, ‘전투 장비가 깔끔하고 멋있다’, 테스트라 적응하는 시간이 어느 정도 걸렸지만, 이후 재미를 느낄 있었다’, 다른 국내 FPS게임과 차별성이 느껴졌다등의 의견을 제시하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은 물론 UI, , 총기 밸런스 등 세세한 부분까지 집중적으로 평가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게임밍 하드웨어 업체 ‘레이저(RAZER)’와 제휴를 통해 특별 제작한 ‘아이언사이트’ 경품과 문화상품권이 증정되었다.

 

‘아이언사이트’는 이번에 받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개발과정에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테스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게이머와 만남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예정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