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9-26 01:35:20 KST 조회 10,192
제목
2.1.4 패치 후 '공허의 유산' 떡밥 발견?

9월 25일(목) 패치된 2.1.4 버전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던 게이머들 일부가 '공허의 유산' 메시지가 발견됐다며 스크린샷을 공유했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티창에 "이 파티 안에 있는 동안 공허의 유산 대전 상대 찾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있다

(스크린샷 제공: TwilighT_)

 

 

파일포켓 이미지

대화창에 "파티가 공허의 유산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있다

(스크린샷 제공: Mephisto.)

 

 

파일포켓 이미지

게임 설정 화면의 확장팩 레벨이 "공허의 유산" 항목으로 선택되어 있다 (버그)

(스크린샷 제공: 이름할거없다)

 

 

파일포켓 이미지

블리즈컨 2014 - 스타크래프트2 보상 아이템 (신관 아르타니스 초상화와 미공개 초상화, 그리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문양)

  

 

스타크래프트2 게이머들은 블리즈컨 2014 보상 아이템 중 스타크래프트2 초상화 중 하나가 아직 미공개 상태인 점으로 미루어보아, 이번 블리즈컨 2014에서 확장팩이 발표되는 게 아니냐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라무진   |   아이콘 팝콘팔아요   |   아이콘 김다크   |   아이콘 [만찐두빵]   |   아이콘 Gladly   |   아이콘 (⌐■_■)
아이콘 wulf (2014-09-26 02:39:32 KST)
1↑ ↓0
센스 이미지
진짜 이번 블리즈컨에서 공유 정보 안알려주면 미워할껀데 블리자드님들ㅠㅠ
아이콘 야헝이 (2014-09-26 07:50:32 KST)
0↑ ↓0
센스 이미지
요번에 떡밥던지고 2015년에 나올듯
막혀있는세상 (2014-09-26 09:22:40 KST) - 175.193.xxx.23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언제 나오든 기다릴건데 내년 1/4분기 넘기진 마라........ 제발
아이콘 하임슈베츠 (2014-09-26 10:08:39 KST)
0↑ ↓0
센스 이미지
2013년부터 공유 개발 착수했다하니 벌써 시스템에 도입하는 건가?
아이콘 ForDabu- (2014-09-26 13:20:40 KST)
0↑ ↓0
센스 이미지
16년만 안넘기면 언제라도 좋다. 자날급의 싱글플레이로만 나와다오
아이콘 삼막쩌그 (2014-09-26 14:41:03 KST)
0↑ ↓0
센스 이미지
함수 체계 같네 옵션에서 공허의 유산이라고 나오니 그 이하로 저런 멘트들이 다 자동으로 연동되는 모양
아이콘 이하이템플러 (2014-09-26 16:56:52 KST)
0↑ ↓0
센스 이미지
좀 늦게 나와도 좋으니 유저수좀 많이 모을수 있게끔 시스템 구축해줬으면 좋겠다. 덤으로 맵핵종자들도 제대로 처단할 방법도
?? (2014-09-26 18:30:54 KST) - 112.155.xxx.5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용할수 있다는데요?
ㅇㅇㅇ (2014-09-26 19:03:14 KST) - 110.70.xxx.185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스샷엔 사용할 수 있다로 뜨는데 내용엔 사용할 수 없다
아이콘 Nios (2014-09-26 19:27:04 KST)
0↑ ↓0
센스 이미지
음...그러네요 ㅋㅋ 수정했습니다.
MIJUNYUN (2014-09-27 14:24: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내실명 ㅠㅠㅠ
유산의공허 (2014-09-27 19:22:09 KST) - 112.172.xxx.90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확팩나오고 캠페인만하고 접는분들 늘지않길 언제부터 스타크래프트가 이렇게 인기가 없어졌니... 슬푸구나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