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4-08-22 15:24:25 KST 조회 2,717
제목
GOM eXP, 서든어택 챔피언스 여성부 4강 2경기 판정 문제 사과

 

안녕하세요. GOM eXP입니다.

  

지난 8월 18일(월) GOM eXP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립톤 2014 섬머 서든어택 챔피언스’ 여성부 4강 2경기에서 발생했던 판정 관련 문제로 큰 심려를 끼쳐 드려 무척 죄송합니다.

   

당일 심판의 판정과 관련해 논란을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이 사과 드리며, 이번 일과 관련한 향후 일정 및 재발 방지를 위한 계획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저희는 지난 20일(수) 해당 팀 ‘크레이지포유’와 ‘퍼스트제너레이션’ 선수들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모였으며, 이 자리에서 양 팀 선수들의 입장을 충분히 듣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둘째, 해당 경기는 퍼스트제너레이션 팀이 경기 중 정식으로 이의 제기를 했으나 운영진의 잘못된 판정과 미흡한 대처로 크레이지포유 팀이 불리한 상황을 맞게 되었음을 인정하며, 운영/주최측은 크레이지포유 팀에 공식적으로 사과를 드렸습니다

  

셋째, 양팀 모두 4강 2경기의 경기 결과를 받아들이며 재경기를 치르지 않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오는 8월 25일(월) 진행되는 3/4위전에 크레이지 포유가 정상적으로 출전하기로 하였습니다.

  

넷째, 향후 원활하고 명확한 판정을 내리고, 유사한 논란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그 내용을 선수들에게 공유하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심판진간의 커뮤니케이션 수단 및 전체 운영진의 일원화된 의사소통 시스템 강화

2) 자의적으로 해석될 여지가 있는 규정 수정

  

다섯째, 명확한 판정을 위하여 교육강화 등 운영진 역량 신장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일로 인해 서든어택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선수들과 시청자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팝콘팔아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