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XpRedsoon
작성일 2013-10-14 11:13:02 KST 조회 2,608
제목
아프리카TV, 홍진호와 함께하는 LOL 자선 리그 참가자 모집

파일포켓 이미지

- 5대5 팀전으로 64강 토너먼트 리그 진행…20일까지 참여 접수
- 상금 및 리그 생중계를 통한 아이템 수익, 참가비 전액 NGO에 기부

 

아프리카TV가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자선 리그를 통해 나눔 문화 전파에 동참할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SNS 플랫폼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소셜 기부 플랫폼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LOL 자선 리그 ‘PLAY FOR HELP’를 개최하고, 오는 20일까지 리그에 참여할 참가자 총 3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당신의 플레이가 세상을 돕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마련된 이번 리그는 5대 5 팀전으로 64강 토너먼트를 거쳐 최강 실력팀을 선발하는 방식이다. 결승 진출팀 전원에게는 LOL 프로게임팀 제닉스 스톰의 입단 테스트 기회 및 고급 게임장비가 제공되며,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홍진호와의 저녁식사 기회가 주어진다.

 

리그에서 발생되는 상금 전액은 우승팀의 이름으로 글로벌 NGO 월드쉐어에 기부되며, 다음달 2일과 3일 8강 및 결승전 생중계에서 발생하는 별풍선 아이템 수익과 참가자들이 지불한 참가비 또한 전액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안준수 SNS플랫폼사업본부장은 “이번 자선 리그는 단순 기부가 아닌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스타와 LOL 이용자는 물론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동참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며 “참여를 통해 자신의 게임 플레이 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소외된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이번 자선 리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LOL 자선 리그 ‘PLAY FOR HELP’는 사전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신청 및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집 페이지(lolcharity.afreec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