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Selendis
작성일 2011-12-03 17:00:30 KST 조회 4,952
제목
디아블로 III 화폐 경매장 베타 테스트 FAQ

디아블로 III 화폐 경매장 베타 테스트 FAQ

작성자: Blizzard Entertainment


현재 북미에서 진행 중인 디아블로 III 베타 테스트의 일환으로, 화폐 경매장의 시험판이 베타에 적용되었습니다. 베타 참가자들은 가상 화폐를 지급 받아 화폐 경매장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사거나 파는 기능을 테스트해 볼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베타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지 않지만, 디아블로 III에 관심을 갖고 제반 사항을 궁금해 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FAQ)를 준비하였으니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디아블로 III 베타 화페 경매장 FAQ


Q. 어떤 것을 테스트 하나요?

디아블로 III가 출시될 때까지 화폐 경매장의 올바른 구동에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각 베타 테스터들은 가상 화폐를 받아 게임 내 아이템을 사고 파는 기능을 테스트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화폐 경매장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평가하거나, 오류를 찾아 내고, 수수료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Q. 왜 지금 테스트하는 건가요?

디아블로 III의 출시가 가까워짐에 따라, 저희는 경매장 기능이 저희가 원하는 가장 엄격한 기준에 부합되도록 만전을 기하고 싶습니다. 블리자드는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며, 이번 테스트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과정입니다.


Q. 현재 금화 경매장에서 진행 중인 경매는 어떻게 되나요?

현재 진행중인 모든 경매는 취소되고 아이템은 판매자의 창고로 되돌아갑니다.


Q.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금화 기반의 경매장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화폐 경매장에 거래가 집중될 수 있도록 금화 경매장은 잠시 동안 운영이 정지됩니다. 금화 경매장은 베타 기간 중 다시 재개될 수 있습니다.


Q. 화폐는 얼마 만큼 지급되나요?

모든 베타 참가자들은 베타용 코인을 50씩 받습니다.


Q. 베타용 코인은 현금과 동일한가요? 혹은 현금으로 바꿀 수 있나요?

베타용 코인 50은 오직 베타 테스트를 위해 지급된 것으로 실제 화폐 가치가 없는 가상 화폐입니다. 따라서 현금으로 바꾸지 못하며, 디아블로 III 베타테스트를 제외한 어떠한 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베타용 코인을 다 써버리면 어떻게 하죠? 더 받을 수 있을까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베타용 코인이 추가로 지급될 수도 있습니다.


Q.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는 베타용 코인에 제한이 있나요?

현재, 화폐 경매장 테스트를 위한 베타용 코인은 500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Q.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베타용 코인으로 금화를 거래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베타용 코인으로 금화를 거래할 수는 없습니다.


Q. 베타 패치 후 초기화로 인해 모든 캐릭터가 삭제되면, 베타용 코인의 잔고도 초기화되나요?

패치 후 캐릭터가 모두 없어지더라도, 화폐 경매장 테스트를 위해 베타용 코인이 50씩 새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Q. 화폐 경매장 수수료는 얼마나 되나요?

디아블로 III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화폐 경매장에서는 판매자에게 한 건 등록할 때마다 베타용 코인 0.15가 등록 수수료로 부과되며, 그리고 거래 성사 시 베타용 코인0.65가 판매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이 수수료 수치는 단지 테스트를 위해 설정된 것이므로 확정된 것이 아니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Q. 무료 거래도 가능한가요?

플레이어들은 매주 일정 횟수만큼 등록 수수료 없이 무료로 경매장에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로 등록했다 하더라도 거래가 성사되는 경우에는 거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Q. 화폐 경매장 베타 테스트에서 보여지는 수수료는 확정된 것인가요?

화폐 경매장에 대한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경매장 수수료 체계를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 모바일 기기나 웹을 통해 경매장을 이용할 수도 있을까요?

아니요. 경매장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게임 클라이언트에 접속을 해야만 경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경매장 이용은 안전한가요?

디아블로 III 경매장에는 모든 플레이어분들께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또한, 더욱 강력한 보안을 위하여 Battle.net 인증기 (모바일 인증기나 휴대용 인증기)를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계정 보안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계정 보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화폐 경매장 베타 테스트에서 다른 화폐도 사용할 수 있나요?

이번 테스트에서는 실생활에서 화폐로 사용할 수 없는 “베타용 코인”만 사용됩니다. 또한 베타용 코인은 국제 통화 운용에 대한 저희의 계획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 드립니다.


Q.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각 국가별로 화폐 경매장이 따로 운용되나요?

아니요. 오직 테스트 목적으로만 운영하기 때문에 베타 기간 중에는 통합된 화폐를 사용하는 단일 경매장만 선보입니다.


Q. 다른 플레이어들이 외부 인터페이스(mod)를 사용하여 경매 마감 직전에 제 입찰가보다 높은 금액으로 상위 입찰하는게 가능한가요?

디아블로 III는 외부 인터페이스(mod)를 지원하지 않으며, 외부 인터페이스는 엄격히 제한됩니다.


Q. 하드코어 모드에서도 화폐 경매장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디아블로 III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서는 하드코어 모드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디아블로 III가 출시된 후에도, 하드코어 모드를 선택한 캐릭터들은 화폐 경매장을 이용하지 못하며, 금화 경매장에서만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kr.battle.net/d3/ko/blog/1159807/#blog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산백합 (2011-12-04 00:24:36 KST)
0↑ ↓0
센스 이미지
진짜 블리자드 다운 별의별 질문들을 다 답변해주네
아이콘 란즈크네츠 (2011-12-05 00:23: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꼼꼼한 FAQ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