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로닉스
작성일 2011-09-23 12:28:57 KST 조회 5,259
제목
모두 술잔을 들고 외치세요! 가을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술잔을 들고 외치세요! 가을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드론의 양조장과 찰리의 부두 양조장, 발리브루, 썬더브루에서는 2주 동안 오그리마와 스톰윈드 바깥에서 놀이와 술잔, 술, 그리고 소시지를 즐기며 한 해의 생산을 기념합니다. 가을 축제에서는 레벨에 상관 없이 모든 캐릭터들이 함께 술을 마시고 거나하게 취하는 퀘스트를 즐기며 가을 축제 기간 동안만 달성할 수 있는 업적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을 축제 하면 역시 양조장을 빼놓을 수 없죠!

 


 

검은바위 산의 검은무쇠 드워프들은 가을 축제에 모인 구경꾼들의 흥겨운 파티를 망치려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힘을 모아 검은무쇠 드워프들을 주정뱅이 선술집으로 쫒아낸다면 여러분은 귀중한 가을 축제 상품 교환 동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검은무쇠 부족이 벌써 산으로 돌아갔다면 술통을 배달하고 양조장을 홍보하는 등, 여러 일일 퀘스트와 그 밖의 재미있는 퀘스트들을 즐기며 가을 축제 상품 교환 동전을 모을 수도 있습니다. 거나하게 술에 취하면 분홍색 엘레크나 야생 노루토끼가 보일 지도 모르니 주의하세요!

가을 축제 기간은 검은바위 나락에서 술잔을 들고 있는 코렌 다이어브루를 찾아가 싸울 수 있는 유일한 기간이기도 합니다. 코렌 다이어브루는 올해 더욱 강한 드워프로 다시 태어났으며, 1년 사이에 더욱 좋은 전리품도 모아 두었다고 합니다. 그 뿐 아니라 코렌 다이어브루와의 전투는 날쌘 가을축제 산양이나 거대한 가을 축제 코도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던전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다른 축제 우두머리 몬스터와 마찬가지로, 코렌 다이어브루에게 바로 순간이동할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가을 축제 기간 동안에는 매일 오전 6시 15분과 오후 6시 15분, 가을 축제 광장에 서 있는 볼진이나 겔빈 멕카토크와 함게 맥주통 따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몬스터 처치 경험치 10% 증가 효과를 두시간 동안 받을 수 있습니다.

가을 축제는 9월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열립니다. 가을 축제 스크린샷은 이곳에서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