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XpRedsoon
작성일 2013-12-09 12:13:38 KST 조회 706
제목
카스 온라인 최초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 2013' 성황리 종료


- 12월 7~8일 중국 상해에서 ‘월드 챔피언십 2013’ 성공적 개최
- 중국 대표 ‘타이루’ 우승, 한국 대표 ‘프로젝트 KR’은 3위 차지
- 이틀 간 총 3천여 명의 현지 관람객 운집

㈜넥슨(대표 서민)은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해 e스포츠 아레나(E-sports Arena)에서 열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월드 챔피언십 2013(이하 월드 챔피언십 2013)’ 대회가 현지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9일 밝혔다.
‘월드 챔피언십 2013’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역대 최대 규모의 글로벌 대회로, 전 세계 9개국 10개팀 선수들이 출전해 자국의 명예를 걸고 기량을 뽐냈으며, 대회현장에는 이틀간 총 3천여 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글로벌 인기 게임 카스 온라인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대회 첫날인 7일 조별 풀리그에서 한국 대표 ‘프로젝트 KR’은 3승 1무로 가볍게 4강에 진출했으나 8일 준결승전서 중국 강호 ‘타이루’(Tyloo)에 패해 결승진출에 실패했다.



‘프로젝트 KR’은 3~4위전에서 인도네시아의 ‘바트레니’(Vatreni)를 2대0으로 꺾고, 상금 5천 달러를 획득했다.
중국 팀끼리 맞붙은 결승전에선 타이루(Tyloo)가 뉴포(New4)를 꺾고, ‘월드 챔피언십 2013’ 최종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넥슨 안병욱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개발실장은 “월드 챔피언십은 전 세계 카스 온라인 유저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첫 글로벌 대회의 경험을 토대로 보다 체계적이고 내실 있는 국제대회의 면모를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현지 퍼블리셔 세기천성과 함께 경기장 내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고, 게임 이벤트와 좀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www.csonline.co.kr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