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XpRedsoon
작성일 2013-01-16 16:23:57 KST 조회 415
첨부
제목
엠게임 ‘열혈강호2’,정사와 사파의 첫 전쟁지역 ‘동한평’이 열린다!
파일포켓 이미지

- ‘열혈강호2’, 전쟁 지역 ‘동한평’ 필드 오픈으로 본격적인 정사파 간 대전 가능
- ‘매의 비적단 본거지’, ‘혼령의 안식처’, ‘영능교 본단’ 3종의 고레벨 던전 함께 오픈
- ‘열혈강호2’ 오픈 이후 꾸준한 이용자 증가와 함께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 이어져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에서 개발한 격투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2’에서 정파와 사파의 이용자 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한평’ 필드를 공개했다고 금일 15일(화) 밝혔다.

 

‘열혈강호2’는 정파와 사파의 대립과 갈등을 주제로 하는 게임으로, 정파와 사파 이용자가 처음 맞닥뜨리게 되는 ‘동한평’ 필드에서 세력이 다른 이용자가 만나면 적으로 인식되어 필드에서 즉시 전투가 가능하다.

46레벨 이상 이용자만 입장 가능한 ‘동한평’ 필드에서 이용자는 정파 지역의 ‘연풍고개’와 사파 지역의 ‘상천계곡’에서 여정을 시작한다. 강호에 벌어지는 사건들에 대해 서로를 의심하는 정파와 사파, 이들 세력들을 이간질 하려는 신지의 잔존 세력이 한데 얽혀 있는 ‘동한평’ 필드에서 정파와 사파의 이용자는 ‘중추산’ 지역에서 처음 맞닥뜨리게 된다.

 

정파와 사파의 교전이 끊이지 않는 ‘동한평’ 필드에서 이용자는 다른 세력간의 전쟁은 물론 신지의 잔존 세력의 소굴인 ‘매의 비적단 본거지’와 ‘혼령의 안식처’, ‘영능교 본단’ 3종의 던전도 체험할 수 있다.
 
KRG소프트 김정수 대표는 “동한평 필드의 오픈으로 이용자들은 열혈강호2의 주제인 정사파 간의 대립을 본격적으로 게임 속에서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공개서비스 초반 열혈강호2에 보내주시는 큰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계속해서 쾌적한 게임 환경은 물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지난 10일(목)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2’의 이용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고,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로부터 홈페이지 게시판과 블로그 등을 통해 ‘원작 만화의 팬으로 기대감을 갖고 접속했는데, 스토리는 물론 대전 시 타격감이 상당히 훌륭하다’, ‘처음에는 다소 낯설지만 조작법에 익숙해 지니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 많은 이용자들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함께 게임을 즐길 문파원(길드원) 모집에 나서고, 공략 게시판을 통해 자신만의 조작법 만들기, 캐릭터 선택 정보, 게임 공략법 등 다양한 게임 노하우를 선보이는 등 유저 간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이 이어지고 있어 지속적인 인기 상승세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