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3-17 13:59:36 KST 조회 7,482
제목
아프리카TV, ‘슈퍼팀’ kt 롤스터 LoL팀 개인방송 진행

 

 

아프리카TV에서 ‘스맵’ 송경호를 만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kt 롤스터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팀 전속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LOL 팬들은 ‘슈퍼팀’이라 불리는 kt 롤스터 멤버들의 개인 방송으로 최정상급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손안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아프리카TV는 올해 초 발표했던 '뉴미디어 e스포츠'의 일환으로 kt 롤스터와의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 라이엇 공식 LoL 리그 중계를 비롯해 직접 출전 중인 프로게이머 개인 방송 콘텐츠로 LoL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한 것. 선수들과 팬들과의 소통에 교두보 역할을 하고, 나아가 LoL 리그 속 스토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이번 스트리밍 계약으로 kt 롤스터 선수들을 더욱 자주, 가까이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kt 롤스터 주전 멤버들의 화려한 개인 플레이를 아프리카TV에서 지켜볼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개인 방송의 장점을 살려 e스포츠 팬들과 쌍방향 소통을 이어갈 수 있게 된 것.

 

아프리카TV는 kt 롤스터 선수들의 자유로운 개인 방송을 장려한다. kt 롤스터 게임단의 자율적인 방송 스케줄을 존중해 선수들이 보다 자유롭게 개인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아프리카TV는 방송 장비를 제공하는 등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개인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채정원 아프리카TV 인터랙티브콘텐츠사업본부장은 "kt 롤스터 LoL팀과 e스포츠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프리카TV는 '뉴미디어 e스포츠'로 e스포츠 팬들과 게임단 간의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신기혁 kt 롤스터 사무국장은 "선수들이 국내 최고 스트리밍 플랫폼인 아프리카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경기장에서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kt 롤스터 첫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freecatvgame)에 개인 방송 응원 덧글을 작성하고 공유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kt 롤스터 선수들 사인이 담긴 마우스 패드와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KT 롤스터 첫 방송은 24일 오후 11시부터 각 선수 개인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