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11-12 17:05:21 KST 조회 6,357
제목
네이버 2015 LoL KeSPA Cup, 13-14일 부산에서 마지막 결전

파일포켓 이미지

- kt-CJ와 SKT- ESC, 13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4강전 맞대결…14일 결승

- 네이버 틀린 그림 .찾기, 프로 e스포츠선수 사인회, AZUBU MVP 선정 등 이벤트 풍성

- 4강·결승전 티켓 옥션 티켓에서 구매 가능...벡스코 내 라이엇 스토어도 운영

 

프로와 아마추어 선수들이 함께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단기 오픈 토너먼트인 ‘네이버 2015 LoL KeSPA Cup’(이하 KeSPA Cup)이 부산에서 마지막 결전을 벌인다.

 

네이버가 메인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며, SPOTV GAMES가 주관 방송하는 ‘네이버 2015 LoL KeSPA Cup’의 4강전 및 결승전이 오는 13일(금), 14일(토)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앞서 9일, 10일 양일간 서울 넥슨 아레나 e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린 KeSPA Cup 8강 1일차에는 kt가 CTU Pathos를 상대로 2:1로 승리하고 CJ가 JIN AIR에 접전 끝에 승리하면서, kt와 CJ의 4강 대진이 완성되었다. 또한 2일차에는 ESC Ever가 Anarchy를 꺾으면서, 아마추어 팀 중에서는 유일하게 4강에 이름을 올렸다. SK Telecom이 SBENU에 승리하면서, SK Telecom과 ESC Ever의 대결이 성사되었다.

 

KeSPA Cup 4강전 및 결승전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며, 13일(금) 4강전 1경기는 kt와 CJ가, 2경기는 SK Telecom과 ESC Ever가 3전 2선승제로 경기를 펼친다. 14일(토)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4강전 승리 두 팀이 만나게 된다.

 

부산 KeSPA Cup 현장에서는 메인 스폰서인 네이버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네이버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는 KeSPA Cup 경기 중간 LED 화면을 통해 나오는 틀린 그림을 찾아 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LoL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espalol/)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두 명에게 직스 스태츄를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는 14일(토) 오후 2시부터 G-STAR 네이버 게임 앱 부스에서 ‘LoL 프로 e스포츠선수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 사인회에는 ‘Faker’ 이상혁, 'Score' 고동빈, 'Fury' 이진용, 'Cpt Jack' 강형우, 'Watch' 조재걸 선수 총 5명이 참가하여 게임 및 e스포츠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14일 KeSPA Cup 결승전에서는 최고의 선수를 뽑는 AZUBU MVP 투표도 진행된다. AZUBU MVP 투표는 결승전 생방송 중 투표페이지(http://kespacup.azubu.tv/)를 통해 1인 1회(비회원 투표 가능, 중복 투표 불가) 가능하며, 경기 시작 시간인 오후 6시 30분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결승전 최고의 선수로 AZUBU MVP에 선정된 이는 200만원의 MVP 상금을 받는다.

 

한편, KeSPA Cup 4강 및 결승전 경기는 옥션 티켓(http://j.mp/KeSPACup_Busan)을 통해 입장권 구입 후 관람할 수 있다. 4강 및 결승전 티켓은 사전 판매 및 일부 현장 판매로 진행되며, 현장 티켓 구매는 경기 당일 오후 2시부터 1층 10,000원, 2층 5,000원에 가능하다. 아울러 라이엇 게임즈는 13일과 14일 양일간 벡스코 오디토리움 내에 ‘라이엇 스토어(http://j.mp/RiotStore)’를 운영한다. KeSPA Cup 티켓 소지자에 한해 티켓당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네이버 2015 LoL KeSPA Cup’은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및 유통하는 인기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로 진행되며, 프로 LoL e스포츠 팀은 물론, 세미 프로 및 아마추어 LoL 팀들도 참여하는 단기 대회이다. 또한 ‘2015 LoL KeSPA Cup’은 국내 No.1 검색 포털인 네이버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의 상금은 총 1억 원이며, 우승팀에게는 4,000만원, 준 우승팀에게는 2,000만원이 수여된다. ‘네이버 2015 KeSPA Cup’ 본선은 전 경기는 게임 채널 SPOTV GAMES를 통해 생중계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