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6-19 14:05:02 KST 조회 8,166
제목
DXRACER, KeSPA와 후원 계약으로 2015 LCK 서머에 공식 의자 제공

파일포켓 이미지

- 조만수 KeSPA 총장 “세계적 위상에 걸맞은 국내 e스포츠 환경 조성 위해 노력할 것”

 

한국e스포츠협회(KeSPA)는 게임 의자 전문 업체 DXRACER(디엑스레이서, www.dxracer.com)와 후원 계약을 맺고, ‘2015 스베누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에 경기 공식 의자를 제공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DXRACER는 LCK 서머 시즌 동안 서울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 공식 게임 전용 의자를 제공한다. 경기 부스 내 10명의 LoL 선수들과 심판들도 게임 전용 의자를 사용할 예정이다.

 

파일포켓 이미지
 

 

DXRACER의 게임 전용 의자는 인체 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LoL 선수들이 장시간 경기에도 피로감을 덜 느끼고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전망이다. DXRACER(http://www.facebook.com/dxracer.kor, http://twitter.com/DxracerKorea)는 LCK뿐 아니라 유럽 LoL 팀인 프나틱(FNATIC)과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드림핵(DREAMHACK) 등 세계 주요 e스포츠 팀 및 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DXRACER 설립자인 칭 우(Qing Wu) 대표는 “세계 최고 LoL 리그 중 하나인 LCK에 공식 의자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한국e스포츠협회와 협력을 통해 한국 e스포츠 선수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경기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e스포츠협회 조만수 사무총장은 “DXRACER의 한국 e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를 표한다. 협회는 이번 LCK 공인 의자 후원을 비롯해, 한국 e스포츠의 세계적 위상에 걸맞은 국내 e스포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Coldviolet (2015-06-20 23:53:13 KST)
0↑ ↓0
센스 이미지
헐 한국에도 들어오네 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