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5-04-30 14:19:37 KST 조회 4,899
제목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 예고

파일포켓 이미지

- 5월 2일(토) 오후 5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 온게임넷 생중계

- 신흥 강호와 전통 강호간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

 

CJ E&M 온게임넷 대표 프로그램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의 결승전 이 5월 2일 (토) 오후 5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다.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되는 이 번 결승전은 전세계 150여개국에 온라인으로도 송출된다.

  

결승에 오른 두 팀은 정규 시즌 1위 GE 타이거즈와 2위이자 플레이오프 승자인 SKT T1.

  

GE 타이거즈는 지난 해 11월 부산에서 진행된 시드선발전을 통해 올라온 신흥 강호로서 첫 우승에 도전한다.

  

반면, SKT T1은 2013년 LoL 월드 챔피언쉽 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전통의 강호로서 이 번 시즌을 통해 명예회복을 노린다.

  

두 팀 모두 우승을 자신하고 있는 가운데, 결승전이 치러지는 코엑스에서는 오후 12시부터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당일 현장에서는 스베누와 온게임넷이 함께 하는 제품 전시회 및 ‘소환사의 신발 던지기’ 게임을 비롯해 맥시멈기어와 커세어 게이밍이 진행하는 치어풀 보드 작성 이벤트와 승자 예측 이벤트, 해피머니 이벤트존 등이 관객들과 함께 한다.

  

또한 경기 1세트와 2세트 종료 후 관객을 대상으로 한 게임이 진행되며, 걸그룹 '여자친구'의 축하공연과 스베누와 전자음악그룹 '하우스룰즈'가 함께 하는 패션쇼 무대도 선보인다.  

  

결승에 오른 두 팀의 불꽃 튀는 승부와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할 한국 e스포츠 업계 최대 행사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의 결승전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