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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사깁니다
작성일 2015-02-27 03:27:49 KST 조회 565
제목
솔직히 히어로스 영ㅇ웅추가 2주에 하나씩 나왔어도
좆흥할껄 지금부터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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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사깁니다 (2015-02-27 03:28: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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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처럼 일단 밸런스고 뭐고 내고 보는거지 어차피 오베도 아니고 클베인데 밸런스보단 컨텐츠 완성에 중점을 두고 하는게 나음
아이콘 Raytro (2015-02-27 03:51: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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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러기도 뭐한게 아무래도 블리자드는 없던 캐릭터를 만드는게 아니고 기존에 있던 캐릭터를 만드는 거인지라 막 찍어대면 결국은 블리자드 게임요소들을 좋아하는 사람들, 그니까'블빠'들이 만족하지 못하게 되서 더 곤란해질수도 있음.
히오스는 롤이나 도타등 다른 aos 장르를 많이 즐기고온 사람들이 질려가는 타이밍에 등장한 게 너무 커서 대부분 사람들은 처음에 신박한 aos라서 들어오는게 아니고 자기가 좋아하는 블리자드 영웅들을 조종하고 싶어서 들어오는 게 큼. 나중에 계속 즐기는 이유가 신박한aos라서 그런거고.
블리자드도 이걸 알기 때문에 신규 캐릭터를 마구잡이로 내놓다가 그 캐릭터가 블빠들이 원하지 않는 캐릭터가 되어버리면 신규 회원들은 여기서 접게됨.
솔직히 스랄이나 제이나, 바이킹만 봐도 밸런스를 열심히 맞춰서 내놓기보다는 그 캐릭터의 특성을 얼마나 잘 구축해서 그 캐릭터의 느낌을 잘 살릴까에 더 중심을 두느라 오래걸리는 거같음.
레가르가 처음엔 스랄로 내놓을려고 했었던거만 봐도 뭐 이게 더 답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함.
아이콘 로이. (2015-02-27 04:43: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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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찍을 수 있는거면 막찍는게 답이라 보는데 저는...
아이콘 로이. (2015-02-27 04:49: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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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좆같이나오면 안나오니만 못하겠지만
말씀하신대로 없던걸 만들어내는게 아니고 있던걸 재구축하는건데 앞으로 나올 놈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는게 더 문제임. 빨리 얘얼굴도 봤으면 좋겠는데 업뎃속도볼때 가망이 없다고 생각해보셈 블빠로선 그쪽이 더 실망스러울듯. 기다릴줄 모르는 신규유저는 말하나마나고
업뎃이 빨라서 나쁠건 저어어언혀없음... 백날 방망이 깎아도 아무도 안알아줘요
아이콘 Raytro (2015-02-27 06:1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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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뭐 그것도 맞는 말씀인 것 같긴하네요.
지금 가장 대두되는 문제가 업데이트가 느린 거 이기도 하고
어차피 만들다보면 겹치게 되어있고 사실상 수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사람인지라 실수하기 때문에 결국은 겹치게 되기도 하고 ㅇㅇ
아이콘 [공슬]NWHere (2015-02-27 06:36: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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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처음 시작 캐릭이 50개 정도에서 4주 한개였으면 적당하다고 했을텐데..클베를 시작하고도 40개를 못넘기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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