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4-12-23 11:12:00 KST | 조회 | 835 |
제목 |
디아블로 특성들
|
1렙 특성
영혼 포식 - 영혼 하나당 추가체력 5, 생명력 재생률 0.1
패시브와 합치면 체력 1000 증가, 생명력 재생률 10
4렙 특성
융해충격 - 화염 발구르기의 비영웅 대상 데미지 50% 증가
화염 발구르기의 비영웅 대상 데미지가 58.5(+13.5) 가 됨.
악마의 힘 - 압도가 50%의 추가데미지를 줌
압도의 데미지가 69(+9)가 됨. 일반 기술중에서 압도가 제일 데미지 세게 변함
기억해둘것 - 압도 쿨타임 12초, 화염 발구르기 쿨타임 6초 - 화염발구르기 2번 쓰면 78(+18) 임
7렙 특성
끝없는 죽음 - 패시브가 100개에서 150개로 증가
1렙 특성 영혼포식을 찍었을시 체력 250, 체젠 5 추가로 증가
영혼흡수 - 초당 영혼 하나를 소모해 최대체력의 3% 회복
4렙 특성 회복 증폭을 선택했을시 초당 영혼 하나를 소모해 최대체력의 3.9% 회복
16렙 특성
화마 - 화염 발구르기 사용시 10초동안 자신의 주변에 18(+3) 의 데미지를 줌
화염 발구르기의 쿨타임이 6초임을 감안, 6초동안의 데미지를 계산시 108(+18)의 데미지를 줌.
화염 발구르기의 기본데미지까지 합치면 147(+27)
4렙특성 융해충격을 선택했을시, 비영웅 상대 데미지는 162(+27)이 됨
화염 발구르기의 기본데미지까지 합치면 220.5(+40.5)
화염폭풍 - 화염 발구르기의 화염 파도가 다시 돌아오면서 150%의 추가 데미지를 줌
돌아오는 화염 파도의 데미지는 58.5(+13.5).
화염 발구르기의 기본데미지까지 합치면 97.5(+22.5)
4렙특성 융해충격을 선택했을시... 히오스는 곱연산인지 합연산인지 모르겠음... 그래서 계산 안함
화마는 한명한테 계속 달라붙기 좋으면 화마가 더 좋음 (4초만 비벼도 화염폭풍보다 딜 더나옴)
화염폭풍은 다수에게 딜 넣기 더 좋고, 7렙 특성이 전투 탄력이라면 지속시간이 계속 초기화 될뿐인 화마보다 딜이 좀 더 나음.
아 물론 저는 디아블로를 사진 않았습니다. 돈 더모아서 머키 사야함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