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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WHere
작성일 2014-07-24 08:15:28 KST 조회 810
제목
아티팩트 추가로 중복되는 몇몇 특성 삭제
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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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bon (2014-07-24 08:17: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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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특성에붙은 레벨당데미지나 레벨당 체력증가 레벨당 마나리젠증가 없어짐
아이콘 김다크 (2014-07-24 08:50: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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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아티펙트 없앨생각은 없구나
NoWHere (2014-07-24 08:55: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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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아직 테스트도 안햇는데 삭제하면 꼴이 우습죠
Binbon (2014-07-24 09:00: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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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왜아티펙트를 안좋게생각하는지 전솔직히 이해불가능;;;
그게생기므로써 특성찍는빌드같은게 다양화가될텐데 지금은 천편일률적이자나요 특성들이
아이콘 펄리 (2014-07-24 10:47: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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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다양화가 과연 Artifact 시스템으로 이루어질까요?
간단한 예를 들어보죠.
1. 힐링 위주의 말퓨리온을 구상하고 서포팅에 유리하도록 Artifact 세팅완료 및 말퓨리온 선택 후 게임 시작
2. 게임 시작해 보니 리리가 파티에 있네?
3. 리리도 애초에 서포팅 하려고 Artifact 세팅해옴 -> 2명이 겹침
(이 두명은 특성을 다르게 찍어도 이미 Artifact가 고정이 되어있기에 어중간해 질 수 밖에 없음)

하지만 기존 시스템대로면 5명 방 잡히고 들어가서 레벨업하면서 주는 특성 선택만으로 확실한 방향 잡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블리자드에서 특성시스템을 자랑스럽게 소개하면서 우리팀과 상대팀에 맞게 유동적으로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Artifact는 게임 시작 이전에 이미 영웅의 능력을 한 쪽 방향으로 고정시켜버립니다. 물론 특성으로 약간의 변화를 줄 수는 있겠지만 현재로선 10레벨 Artifact의 효과가 캐릭터의 방향 자체를 고정시킬 정도로 너무 비중이 크게 설계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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