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로그인

Page. 1 / 36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kxpbleed
작성일 2017-07-21 20:03:04 KST 조회 1,725
제목
레이너 리워크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레이너는 쓸모없어 보입니다.

 

레이너가 하는 것보다 다른 영웅들이 그의 역할에 더 어울려 보입니다. 제말은 줄진, 발라, 노바, 심지어 해머까지... 저는 레이너가 약하다고 말하는게 아닙니다. 그저 다른 영웅들이 레이너를 대체하니 약하다는 것이죠. 다른 영웅을 놔두고 레이너를 골라야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레이너는 한때 매우 강력했지만, 거인 사냥꾼, 집중 공격 그리고 집행자를 너프 받고 이렇게 됐습니다. 아마도 아군들이 받는 격려(W)를 버프한다면 다른 평타 영웅들이 가지지 못한 지원력을 그에게 줄 것이고, 레이너는 심하게 겹치지 않을 겁니다.  

 

 

 

 

BlizzClaudio 게임 프로듀서

 

저희도 동의합니다. 레이너는 목록에 있습니다만, 레이너보다 앞에 현재 작업중인 상당수의 영웅들이 있기 때문에 저희가 레이너에게 다가가기 전까지 약간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리워크 전에 수치를 변경해야 한다는 의견에 대해

 

저희는 실제로 꽤 많이 이러고 있으며, 완전한 특성 업데이트 없이 영웅 업데이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변화를 시도할 때 저희는 조심스러우며, 이러한 수치를 건드리는 것을 건너뛰는 영웅 중 일부는 의도적인데, 왜냐하면 더 깊이 건드리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만지는 것을 저희는 좋아하지 않으므로, 몇주/몇달동안 할 리워크를 계획할 때 선택을 하지않거나 적게하는 특성들에 광범위한 밸런스 수치 조정을 피하고자 합니다.

 

 

https://us.battle.net/forums/en/heroes/topic/20758135722?page=2#post-33

 

그외에 리워크에 시간이 걸리는 이유 (요약)

 

대체적으로 3~4주마다 대형 패치를 하고 다음 대형 패치까지 새로나온 영웅과 리워크를 한 영웅에 집중하여 라이브 밸런스팀이 따로 작업을 하고 있고

 

리워크 작업하는데 1~2달이 걸리며, 작업을 완성하더라도 테스트를 하며 라이브에 적용하는데 1~3주가 걸리며 또 HGC 대회까지 고려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아무튼 영웅 업데이트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레이너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의견들에 감사드린다고 합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9&category=_%EB%B2%84%EA%B7%B8&l=5723 

 

 

레이너보다 앞에 현재 작업중인 상당수의 영웅들이 있기 때문에 저희가 레이너에게 다가가기 전까지 약간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 리워크 시작도 안했다.

리워크 작업하는데 1~2달이 걸리며, 작업을 완성하더라도 테스트를 하며 라이브에 적용하는데 1~3주가 걸리며 또 HGC 대회까지 고려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 리워크 작업하는데 못해도 2달에서 길게는 3달 가까이 걸린다.
 

 

 

결론 : 응 아직 한참 남았어 돌아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뇨시 (2017-07-21 20:09:0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레오릭도 목록에 있다면서 언제되려나

궁강 두개 다 쓸모있냐하면 그렇게 시원치않고, 저승의 착취보다 재미 없고
아이콘 어그로중독자 (2017-07-21 22:29:11 KST)
1↑ ↓0
센스 이미지
레이너, 당신은 자존심도 없습니까?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