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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0-11 05:03:38 KST | 조회 | 1,571 |
제목 |
히오스에대한 걱정과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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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걱정부터 쓰겠음.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AOS할때 슈퍼플레이를
좋아하져 우리팀이질때 내가 슈퍼캐리하거나
다대일 플레이.
그런게보기힘든이유는 상대는 동등하게크고
난동등하게 못큼 물론 컨트롤에 차이도있겠지만
결국 캐릭터의 강함이 게임으로연결되는건 기본임
이부분은 아이템이없다는거에대한 블리자드의
초보는 쉽게 고수는 더어렵게 라는철학이있는거같음 .
두번째는 역전이 진짜힘듬.
도타2는 지고있을때 로샨을챙기면 한타때 가능성이생김 또한 백도어방지용 건물무적도있으니 쉽게 털릴일도없고. 롤은 귀환 과 스펠의유무 로 변수가매우많음.또한 템차이를 스펠로 극복도가능함.
하지만 히오스는 템도 스펠도없고(특성존재)
계수는없지만 데미지가 레벨비례로증가함. 또한
스킬을 다가지고있다는게매리트.
하지만 협곡이나 도타2처럼 순수 운영과 힘싸움맵이없고 해적선의 포격이나 드래곤석상 거대식물같은 오브잭트로 신나게스노우볼링이 가능함
물론이건 로샨 바론하고 비슷함
마지막은 관전을볼때 지루함.
물론 롤처럼 신나게파밍하다 한타 이런것보단 아니지만 이펙트라는게부족했음. 긴박함?
효과음도 밋밋하고 죽였을때 킬사운드나
연속킬이나 차단시 사운드도 매우 실망이컸음.
베타땐 많은게고쳐지리라 믿음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AOS할때 슈퍼플레이를
좋아하져 우리팀이질때 내가 슈퍼캐리하거나
다대일 플레이.
그런게보기힘든이유는 상대는 동등하게크고
난동등하게 못큼 물론 컨트롤에 차이도있겠지만
결국 캐릭터의 강함이 게임으로연결되는건 기본임
이부분은 아이템이없다는거에대한 블리자드의
초보는 쉽게 고수는 더어렵게 라는철학이있는거같음 .
두번째는 역전이 진짜힘듬.
도타2는 지고있을때 로샨을챙기면 한타때 가능성이생김 또한 백도어방지용 건물무적도있으니 쉽게 털릴일도없고. 롤은 귀환 과 스펠의유무 로 변수가매우많음.또한 템차이를 스펠로 극복도가능함.
하지만 히오스는 템도 스펠도없고(특성존재)
계수는없지만 데미지가 레벨비례로증가함. 또한
스킬을 다가지고있다는게매리트.
하지만 협곡이나 도타2처럼 순수 운영과 힘싸움맵이없고 해적선의 포격이나 드래곤석상 거대식물같은 오브잭트로 신나게스노우볼링이 가능함
물론이건 로샨 바론하고 비슷함
마지막은 관전을볼때 지루함.
물론 롤처럼 신나게파밍하다 한타 이런것보단 아니지만 이펙트라는게부족했음. 긴박함?
효과음도 밋밋하고 죽였을때 킬사운드나
연속킬이나 차단시 사운드도 매우 실망이컸음.
베타땐 많은게고쳐지리라 믿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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