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 / 369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
|
||
---|---|---|---|
작성일 | 2014-08-02 04:53:23 KST | 조회 | 975 |
제목 |
유물과 특성 개방에 대한 업데이트
|
요약
- 유물
- 유물은 골드를 소비하기 위한 좋은 컨텐츠로써 기획함.
- 이뿐만 아니라 유물을 통해 자신만의 영웅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 하였음.
- 유물이 이러한 목표를 만족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에 도입
- 테스트가 시작하자 현재 빌드에서의 여러 문제점과 밸런스, 새로운 플레이어의 박탈감과 다른 문제점들을 이야기 함
- 이로써 유물이 의도한 바대로 작동하지 않았다는 결론을 얻음
- 따라서 유물 시스템을 최근 패치를 통해 제거하기로 결정 (주: 작성중인 현재 패치가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플레이어에게 재미를 주고 골드를 소모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를 개발할 예정
- 개발될 컨텐츠는 처음에 유물 시스템이 만든 것과 같은 문제는 없을 것임.
- 현재 정해진 업데이트 일정은 없지만 새로운 시스템에 대해 피드백을 주고 좀 더 기다려줬으면 함.
- 영웅당 특성 개방
- 최근 패치에 적용된 특성 개방 시스템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받았음.
- 처음 목표는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영웅과 특성에 단계적으로 적응해나가도록 하는 것이었음.
- 이는 비교적 빠르게 각 영웅에 대한 기본기를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
- 특성 개방 시스템에 대해 대부분은 너무 많은 시간이 소모된다고 피드백을 주었음.
- 오늘 일정된 패치가 적용되면 레벨 4 이상에 도달하는 것으로 모든 특성을 개방할 수 있음.
- 이는 이전 버전에 비해 더 빠르게 가능한 것임.
- 한 영웅의 모든 특성을 개방하는 것은 대전 모드에서 친구들과 3판정도의 게임을 하면 가능함.
- 개발팀은 이를 통해 점차적으로 특성을 느끼고 진입장벽을 낮추는 효과를 얻을거라 생각함.
- 또 다른 피드백은 처음 특성이 나중 선택지에 비해 필수적이거나 강력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는 것임.
- 개발팀은 모든 영웅의 시작 특성 선택지가 유용하고 쓸모있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음.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