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7-25 16:40:39 KST 조회 5,191
제목
조텍 게이밍 미니 PC 출시 기념, 구매자 대상 사운드바 증정 프로모션 실시

 

 

미니 PC 오리지널 제조사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지포스 GTX 1070을 탑재한 하이엔드급 게이밍 미니 PC ‘MAGNUS EN1070K’ 출시를 기념하여 조텍 미니 PC ZBOX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운드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조텍코리아의 ‘사운드바 증정 프로모션’에서는 인텔 i3 프로세서 이상급 CPU 탑재 ZBOX 구매자를 대상으로 ‘Britz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7월 25일부터 한정 수량 200대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된 조텍 게이밍 미니 PC ‘MAGNUS EN1070K’는 지포스 GTX 1070과 인텔 카비레이크 i5 CPU를 탑재해 하이엔드급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오버워치 뿐 만 아니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 그라운드, 철권7 등 비교적 높은 사양을 요하는 고사양 게임 플레이도 작은 크기로 즐길 수 있다.

 

*조텍 MAGNUS EN1070K 제품 정보 : http://prod.danawa.com/info/?pcode=5335639

 

본 프로모션 진행에 앞서,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임태영 차장은 “조텍 미니 PC ZBOX는 TV나 대형 모니터, 블루투스 키보드 & 마우스 등과 연결하면 책상 밖에서도 자유롭게 PC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좁은 공간에서도 대형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로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분들의 구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니 PC의 심플함에 매력을 더해줄 사운드바까지 한번에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고 전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