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5-25 14:54:20 KST 조회 3,544
제목
ZOTAC Gaming, COMPUTEX에서 브랜드 베일을 벗다.



 

혁신적인 글로벌 제조사인 조텍 인터네셔널(ZOTAC International)에서는 게이밍 하드웨어로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게이밍 PC와 강력한 성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1 게이밍 미니 PC MAGNUS, 그리고 미니 그래픽카드들을 선보여 게이밍 하드웨어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2017년 5월 25일 홍콩에서 밝혔다. 컴퓨텍스 2017의 첫 eSports 이벤트로 최상급의 프로 DOTA2 팀과 함께 조텍컵 마스터즈(ZOTAC CUP MASTERS) 결승전을 진행해, 몰입감있는 VR 경험과 선두적인 혁신성, 그리고 가장 강력한 게이밍 시스템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새로운 브랜드 <ZOTAC Gaming>, 베일을 벗다.

‘ZOTAC Gaming’의 첫 게이밍 제품, ‘MEK 게이밍 PC’가 컴퓨텍스에서 첫 데뷔를 가진다. 진정한 게이머를 위해 탄생한 ‘MEK 게이밍 PC’는 ‘ZOTAC GeForce® GTX 1080 Mini’와 7세대 Intel® Core™ i7 프로세서, LP 규격의 CPU 쿨러가 장착되어 하이엔드급 게이밍을 지원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프리미엄급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해 준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장착한 MEK은 게이밍 브랜드로 새 발걸음을 내딛는 ZOTAC Gaming의 첫번째 제품으로, ‘게임을 위해 사는’ 소비자를 겨냥한 맞춤형 게이밍 제품이다.

 

향상된 생산성과 퍼포먼스, 조텍 ZBOX 미니 PC

조텍의 게이밍 미니 PC MAGNUS에 새로운 혁신성이 추가되었다. 새롭게 출시될 MAGNUS EN1050K는 NVIDIA GeForce GTX 1050을 탑재해 작은 크기는 계속해서 유지하면서 강력한 게이밍 머신으로서의 성능을 갖췄다.

 

최초로, 조텍에서는 완벽한 데스크탑형 GeForce GTX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게이밍 미니 PC를 선보인다. 본 제품은 Intel Optane 메모리를 지원하는 7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 혹은 데스크탑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AMD Ryzen 프로세서를 지원해 미니PC 자체의 작은 사이즈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조텍에서는 가장 얇은 미니 PC ZBOX와 카드 사이즈의 Pico PI225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Pico 모델을 기반으로 개발된 PI225는 2개의 연필 사이즈보다도 작은 5.5mm의 두께를 보여준다. 팬리스 패시브 쿨링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무소음의 퍼포먼스와 4K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한 강력함도 동시에 지녔다. 슬림함과 무소음을 특징으로 한 Pico PI225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설계에 집중했다.

 

ZBOX M시리즈도 전혀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Intel Optane 메모리를 지원하는 7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 혹은 AMD AM4 APU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GeForce GTX 1080 Ti

작은 폼펙터에도 장착이 가능한 그래픽카드를 계속해서 제작하고 있는 개척자로서, 조텍은 2가지 형태의 GeForce GTX 1080 Ti 미니 제품을 선보인다. 바로 세상에서 가장 작은 GeForce GTX 1080 Ti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워터블록이 장착된 GeForce GTX 1080 Ti이다. 두 제품 모두 9인치(228mm)의 길이를 지녀,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퍼포먼스를 지닌 듀얼팬 제품 혹은 수냉 구성이 가능한 워터블록 제품 중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ZOTAC GeForce GTX 1080 Ti ArcticStorm은 수냉 쿨링 구성을 위한 완벽한 커버리지 워터 블록을 장착했으며 SPECTRA 라이트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욱 아름다운 외관을 보여준다.

 

2개의 업그레이드된 ZOTAC External Box도 준비를 마쳤다. 첫번째 제품은 최대 GeForce GTX 1080 Ti 그래픽카드까지도 호환이 가능해 하이엔드급 게이밍에도 안성맞춤이다. 나머지 제품은 컴팩트 사이즈로 NVMe PCIe SSD 스토리지용으로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Thunderbolt 3를 통해 간편한 사용과 강력한 게이밍 능력을 지원해준다.

 

차세대 VR 게이밍과 ZOTAC CUP MASTERS.

7세대 Intel Core i7 프로세서가 장착된 웨어러블 디자인 ‘ZOTAC VR GO’ 백팩 PC는 최고의 VR 경험은 불러일으킨다. 스타일과 휴대성, 편안함 그리고 향상된 배터리 성능의 완벽한 조합으로 VR GO는 걸리적거리는 선이 없는 완벽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해준다.

 

프로페셔널 eSports 토너먼트인 ZOTAC CUP MASTERS는 컴퓨텍스 최초의 eSports 이벤트이다. 전세계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8개의 탑 클래스 프로 DOTA2팀과 결승전을 펼치게 된다.

 

또한, 조텍은 HTC VIVE와 BigBox VR과 파트너쉽을 맺어 전세계 최초의 VR eSports 쇼 매치 토너먼트 라이브를 진행한다. ZOTAC CUP MASTERS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신체적으로 단련된 월드 클래스급의 프로 플레이어와 함께 가상 세계 Smashbox Arena에서 배틀을 펼친다.

 

컴퓨텍스 2017 동안 조텍은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부스 N.M0729A에서 전시 및 이벤트를 진행하며, ZOTAC CUP MASTERS 라이브는 부스 N.1214, 난강홀 4층에서 진행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