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9-20 11:39:34 KST 조회 1,386
제목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프로세서 기반 하이엔드 PC 기획전 진행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인텔 프로세서 기반 조립PC 정보 제공 사이트인 IT정보포털에서 최고 수준의 컴퓨팅 파워와 경제성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PC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이엔드 PC’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PC’는 최상위권 성능을 제공하는 PC 부품들로 제작된 PC를 의미한다.

현시점 기준으로는 6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다량의 메모리, 최신 아키텍처 기반의 그래픽카드 등이 모두 탑재되었을 때 쓰이는 칭호이기도 하다.

고사양을 원한다면, 6세대 인텔 코어 i7-6700K 프로세서에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메모리 16GB 정도로 구성할 수 있다.

이보다 더 높은 초고사양을 지향한다면, 인텔 코어 i7-6950X 프로세서에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메모리 32GB 수준이 대표적이다.

현존 최고의 x86 데스크톱 프로세서로는 인텔 코어 i7-6950X 프로세서가 대표주자다.

프로세서 기본 주파수는 3.0GHz, 최대 터보부스트 주파수는 4.0GHz를 기록하는 본 CPU는 코어가 10개, 쓰레드는 20개인 엄청난 사양을 자랑한다.

인텔 스마트캐시도 25MB를 담고 있는 등, 데스크톱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CPU로 그 입지가 굳건하다.

기획전 관계자는 “PC를 이야기하는 기준 중에서, 싱글 태스킹이나 멀티 태스킹 등은 업무와 관련해 주로 쓰이는 말입니다.

이러한 이야기를 하게 되는 가장 기본적인 전제는 PC의 성능이 대표적입니다.

특히, 업무용도로, 직업으로써 PC를 쓰는 경우는 단순히 게임이 빠르다는 수준을 넘어선, 최고의 사양과 환경을 갖춰야 성과물의 퀄리티가 보장됩니다”라고 말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