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칠절한데몽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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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4-10 22:59:50 KST | 조회 | 416 |
제목 |
저기 궁금한게 생겼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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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랭커를 목ㅍ로 달리는 유저도 아니고
그냥 소소하게 게임을 즐기는 한 유저로서
갑자기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Q1. 흔히 스킬들을 봤을 때 공격력 300퍼센트 대미지라고
표기 됩니다. 딜레이 시간이 있는 공격(ex 야만용사 발 구르기, 돌진 등)
은 무기 대미지에 *300퍼센트 되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공속은 관계없다 봄)
(물론 딜레이 시간이 없는 공격은 훨씬 시전속도가 빠르다고 압니다)
제가 생각하는게 맞나요?
Q2. 위의 제 이론(?)이 맞다면, 마법사의 냉기광선 같은 공격은 딜이 어떻게 계
계산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공속이 반영돼 들어가는지, 아니면 그냥
무기 대미지 몇 퍼센트로 들어가는지)
(추가로 회오리류 마법들은 스킬을 썻을 때 공속이 빠르면, 회오리도 빨리
대미지가 들어가는 것 같은데, 맞습니까?)
(공속이 반영되는 스킬과 안 반영되는 스킬을 알고 싶어용 ㅠㅠ)
Q3. 제 무기가 공격력 1이라고 할 때
만약 힘100이라면 보통 대미지의 100퍼센트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선조의 망치 (500퍼 가정)로 친다면
적에게 100x500 = 50000의 대미지를 주는 건가요
100+500 = 600 대미지만 주는건가요??
추가로 화염 공격력 10% 라는 옵션 붙은 아이탬을 착용했을 때는
100*500*10 이 맞겠지요??
100+500+10 일리는 없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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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 궁금해서 질문 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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