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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칠절한데몽씨]
작성일 2012-09-16 20:23:17 KST 조회 1,008
제목
애초에 디3는 방향을 잘못잡았음...

원래 디3 목표는 이거였음

블리자드 :

ㅋㅋㅋ 님들 내가 노멀 나이트메어 헬 만든뒤에 헬 넘어서 세계를 보여줄겅미 (마치 워3나 스타처럼) 거기를 뛰어넘을 수 있는 사람은 실력이 좋은거고 못 뛰어넘는 사람은 쓰레기임 ㅋㅋㅋ

 

그러나 불지옥의 난이도를 너무 어렵게 했고. 솔직히 디3 같은 rpg게임상 컨트롤 차이보다는 아탬빨임.

사람들의 더 높은 아탬에 대한 욕구는 끊기지 않음.

그래서 사람들이 헬을 종점으로 하고 거기서 놀아야하는데  불지옥에 도전하면서 말하져

"조낸 어렵네. 무적하수인 ㅈㅈ" 라는 말을 쏟고 (솔직히 막 나왔을 때 불지옥은 사람들에게 도전의식을 꺽을정도로 어려웠)

사람들이 잦은 점검과 오류땜시, 그리고 극악의 난이도 떄문에 하나둘씩 떠나가자

 

블리자드 :

멍미... 내가 생각한건 이게 아닌데 ㄷㄷ...... 

아랐음 불지옥 난이도를  대폭 낮춰주겠음 ㅋㅋㅋ 미안했음ㅋㅋㅋ ㅈㅅ

 

하면서 내놓은게 1.04버젼이졍.

 

근데 1.04버젼까지 수준을 낮추니까 거의 대부분 시간만 투자하면 불지옥 끝까지 갈 정도로 쉬워졌습니다. (아탬도 많이 풀렸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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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생각해보니까 블리자드가 이렇게 되면 원래 불지옥 만든 이유가 사라진거에영...

처음에는 극 소수만 불지옥에서 놀 수 있게 만들 셈이였는데.. (워크레프트 랭킹 100위 안 등 처럼)

이젠 뭐 개나소나 불지옥 간다고 하니까.. 불지옥 액1이 노멀유저들의 파밍 장소로 변해버렸으니까.

 

블리자드는 갑자기 목표를 바꾸기 시작합니다.

"ㅇㅇ;; 우리의 목표는 다양한 스킬조합과 불지옥에서 파밍할 초고수와 일반 평민을 분리할 계획이었는데 초고수와 평민 분리는 일단 빼겠음..."

"목표 다양한 스킬조합만 이룰 수 있도록 조정해야겠음."

하면서 불지옥 난이도를 더 낳추게 된 것 같습니당..

 

ㅇㅇ;;

애초에 디3는 좋은게임이였는데 블쟈드가 방향을 너무 잘못잡았음 ㅠ;

(pvp도 안나오고 ㅠ)

(컨텐츠가 pvp 말고도 좀 있었으면 좀 더 흥행했을텐데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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