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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명림답부
작성일 2012-05-30 17:33:38 KST 조회 557
제목
디아3가 콘텐츠가 부족하긴 함
다른게 아니라 퀘스트가 너무 적음...

액트 하나 클리어하는데 2시간도 안걸리니...

그리고 난이도 시스템과 보스가 너무 아쉬움...

몹을 쎄게하는 방법이 꼭 체력과 공격력만 늘리는게 아니라, 움직임을 빠르게 하던가 다른 방법도 있을텐데요...

예를들어 좀비를 지옥이나 불지옥에서는 이속과 공속을 높혀서 새벽의저주처럼 무지막지하게 돌격하는 좀비도 등장하기도 하고,
또 원거리몹은 어떤 몹은 미사일이 느린데신 뎀지가 높고, 또 다른 몹은 뎀지는 낮지만 미사일이 빠르고 이렇게 같은 종류의 몹이라도 개성이 다르면 같은 지역을 2번 돌더라도 새로움을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같은 장소도 난이도에 따라서 배경을 다르게 해서 전혀 다른 느낌을 준다면 반복플레이에 대한 지루함도 덜 할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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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karas (2012-05-30 17:38: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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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예 몬스터 빠름 특성도 무서운데 일반 몬스터가 빠름 특성 달고 나오면 오오미...

근데 이미 이전 난이도에서 지나온 부분인데 몬스터를 강화한다고 해도 다른 느낌을 준다기보단 뭔가...
아이콘 명림답부 (2012-05-30 17:38: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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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속성을 주자는게 아니라 개성을 다양화 시키자는거죠.

공격:100, 체력:100 이 있다면 공격:200, 체력:50
또는 공격:10, 체력:100인데 공속과 이속이 엄청빠르다던가...
아이콘 Akaras (2012-05-30 17:48: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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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지옥으로 가면 대부분 반복 사냥 노가다들 하시는데 다양화 되면 다른 느낌을 받기보단 빡침이 올 것 같은 느낌이...

같은 몬스터인데 어떤 놈은 빠르고 어떤 놈은 느리고, 뭐 사냥할 때마다 다른 느낌일거 같기는 한데 음...
아이콘 Ein-shield (2012-05-30 20:06: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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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코어 컨텐츠 한 번 즐겨보세요.

심장이 쫄깃해집니다.
아이콘 맑은날의오후 (2012-05-31 11:35: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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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난이도에 따라 몹이 아예 다르게 디자인해서 나옴 좀 나을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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