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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명림답부
작성일 2012-05-16 23:11:47 KST 조회 3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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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들이 너무 단순한것 같아요...

깨는것만 봤는데, 노말이나 헬이나 스킬쓰는것도 그렇고 패턴도 비슷하네요...

 

그냥 맷집좋고 파워만 쎔...

 

갠적으론 보스만큼이라도 난이도에 따라 좀 다른 스킨을 씌운다거나, 난이도가 높을 수록 새로운 스킬을 쓰는 방식으로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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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신음소리죽이는데 (2012-05-16 23:12: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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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에 따라 새로운 스킬쓴답니다 저번에 인벤에서 보기로는;
아이콘 말리고스 (2012-05-16 23:12: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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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패턴이 너무 단조롭더군요.
아이콘 말리고스 (2012-05-16 23:13: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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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수도사나 바바면 몰라도 법사같은 것들은

광역기만 조금 맞아도 피통이 걸레가 되서.. 헬만 가도 진짜 깨기 힘들듯
아이콘 어륀지 (2012-05-16 23:13: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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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난이도 따라서 스킬 쓰는패턴이 아에변경되는데 뭐가 비슷하다는거죠?
프케 (2012-05-16 23:22: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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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난이도 따라 다릅니당
프케 (2012-05-16 23:22: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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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남이 하는거 보셔서 비슷해 보이신듯
아이콘 워쇼스키 (2012-05-16 23:30: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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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2는 패턴도 없고 회피도 못하고 걍 몸빵으로 포션 먹어가면서 때렸던 기억이네요;;
아이콘 말리고스 (2012-05-16 23:37: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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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ㅇ 디아2는 그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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