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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루빈씨
작성일 2012-04-22 09:07:44 KST 조회 532
제목
하면서 느낀건데 전문 직업이 없는듯

오브소서 체라소서라던가 헴딘 질딘 같이 세분화되는게 아니라

그냥 위저면 위저 악사면 악사..

케릭 1개 이상 중복해서 키울 필요가 없어 보이는데 맞죠?

보니까 레벨 올리면 스킬 풀리는 거라 케릭 5개면 게임 끝..

이런 케릭 키워봐야지 저런 케릭 키워봐야지 그런 재미도 없고 ㅋ 

케릭 5개 만렙 찍고 남는 거라곤 아이템 노가다와 pvp 뿐인듯

게임이 너무 단순해 진거 같은데 안그런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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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말리고스 (2012-04-22 09:1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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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과는 다르게 스킬을 6개로 사용하면서 동시에 룬을 사용해서

스킬을 다양한 방식으로 만들 수 있게 디자인한 겁니다. 디아2와 다른 시스템이고

그게 단순하다고는 생각되지 않네요.
아이콘 말리고스 (2012-04-22 09:19: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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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히 세분화되어 있다고 생각되고 룬이나 스킬들을 여러개를 조합해서 하는 방법이라

딱히 다른 캐릭터를 키울 필요는 없지만 다른 스킬 캐릭 키우고 싶어서 같은 캐릭

또 키우는 것보다는 이게 더 나은거 같네요. 와우도 세분화 되어있지만 특성 초기화를

통해 변경할 수 있게 해주지, 같은 캐릭 또 키우게 하지는 않지요. 그리고 디아2도 요즘

해보니 그냥 스킬 변경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암흑집정관 (2012-04-22 09:20: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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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님의침묵 (2012-04-22 09:2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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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레벨치곤 복잡하지 않나요?
아이콘 디아3나하자 (2012-04-22 09:4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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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모든 사람의 취향을 다 맞춰줄순없으니...

그리고 디아2를 정답이고 기준으로보고 생각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음. 각각 장단점이 있는거니
아이콘 노스우드34 (2012-04-22 10:07: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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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키우는게 더 지겨워.....................
아이콘 말리고스 (2012-04-22 10:14: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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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저도 그렇습니다. 같은 캐릭 또 키우는게 더 지겹죠. 차라리 다른 트리로 간단하게

바꾸는 시스템이 더 낫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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