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에 접했더니, 오잉...ㅋㅋㅋ 패치가 !!!
필요 없어 보이는건 생략하고, 특히 한글판이 아직인 관계로 스킬명은 생략합니닷..
아래 패치 노트보고 대충..
발번역 주의 하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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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III 베타 패치 14 – v. 0.8.0.8815
Released 3/8/2012
일반
- 이제 하드코어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드코어 모드는 적어도 하나의 캐릭터 레벨 10으로 제한됩니다.
- '타락한 동맹 부활(역주 : 가제, 한글판 기술명 모름.)'의 시전 시간이 1초에 3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생성하는 (멀티플레이의) 게임은 기본적으로 초대만 가능 합니다. 설정의 소셜 텝에서 "빠른 참가 허용"을 체크 하면 플레이어의 친구가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마법 찾기와 금화 찾기 (역주 : 매찬, 삥) 는 이제 파티원들 사이에 공유됩니다. 파티원 전체의 마법 찾기와 금화 찾기의 결합된 평균 값은 (멀티플레이어의) 게임에서 지역과 관계없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용됩니다. (그러나 매찬과 삥의) 평균 값은 유져인터페이스 내에서 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 기술 인터페이스
- 이제, 선택 모드 내에서 단축키 칸에 스킬을 "드래그 & 드롭"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오른쪽 클릭 단축키로 "기술 인터페이스"가 열립니다.
- 경매장
- '판매' 인터페이스가 게임 내 인벤토리와 스테쉬에 더 잘 맞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Combined the advanced and basic search features" (역주 : 경매장 안써봐서 잘 모르겠음 ;;)
- 이제 "경매중" 텝은 유져들이 모든 경매중인 경매를 볼 수 있게 합니다.
- "제조법"과 "책" 찾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직업군
- 야만용사
- Barbarians now have innate 30% passive damage reduction versus all sources. This damage reduction is applied at the same time as all other damage reducing effects (such as Armor), but prior to shield block
- Ground Stomp
- 이제 통(역주:barrels, 아마도 게임 내의 깨부술수 있는 것들)들도 파괴합니다.
- Leap Attack
- "도약"(역주:Leap)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 무기 공격력이 125%에서 85%로 감소하였습니다.
- 이제 착륙지점의 60% 지역 내의 적을 3초간 느리게 합니다.
- 악마사냥꾼
- Hungering Arrow
- "Rune of Puncturing Arrow pierce" 의 확률이 5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Impale
- "Rune of Impact stun" 의 확률이 100%에서 65%로 감소합니다.
- Smoke Screen
- 지속시간이 2초에 3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절제력의 소모가 15에서 24로 증가합니다.
- Monk
- Monks now have innate 30% passive damage reduction versus all sources. This damage reduction is applied at the same time as all other damage reducing effects (such as Armor), but prior to shield block
- Breath of Heaven
- Crippling Wave
- 공격력이 100%에서 110%로 증가하였습니다.
- Deadly Reach
- 공격력이 100%에서 110%로 증가하였습니다.
- Exploding Palm
- 이 기술은 재설계 되었습니다.
- 더이상 정신력 생성이 아닌, 정신력 40을 소모합니다.
- 이제 3초 간 220%의 무기 공격력을 입힙니다.
- Fists of Thunder
- 공격력이 100%에서 110%로 증가하였습니다.
제작
- 제작 아이템 비용이 감소되었습니다.
- 제련술 (역주:train Blacksmith) 의 비용이 두배가 되었습니다.
- 이제 제작 아이템은 더많은 재료를 요구합니다.
- 파란색 마법 아이템으로부터 얻는 희귀 제작 아이템 재료의 (획득)확률이 10%에서 5%로 감소하였습니다.
용병
- 기사단원
- 이제 일반 공격은 무기 공격의 15%로 공격 합니다.
- "Intervene taunt"가 5초에서 3초로 감소되었습니다.
아이템
- 몇 가지 게임 내 경제적인 요소가 조정되었고, 다음은 특별한 제한 없음 :
- 반지와 부적 (역주 : Amulets, 소위 목걸이) 은 이제 더 높은 (아이템) 레벨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이러한 아이템들은 더이상 베타 내에서 발견되지 않습니다. 그치만 두려워 마시길... 요 빤딱 거리는 찌끄레기들은 정식 버전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역주 : Fear not – sparkly baubles await you in the retail version of the game. )
괴물
- "Mira Eamon" (역주:NPC이름)이 이제 더 좋은 아이템을 줍니다. (역주:now drops better loot.)
- 몬스터의 공격력이 증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문서화된 게임과 서비스 버그 전체 목록은 베타 버그 리포트 포럼 내의 "
Known Issues sticky" 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이제 급작스러운 베틀넷 접속불량에도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 공개 게임은 한 번 더 4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본인들이 완수하지 못한 임무가 포함된 공개 게임에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는 적절하게 친구 초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 친구는 더이상 대화 중에 "[ ]" 로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