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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arlitoXPn
작성일 2011-11-11 14:55:07 KST 조회 893
제목
드래그 스킬에 관해서....


 솔직히 저런 거 있는 게임은 본 적이 업어서...


 오 신기하네 햇는대,


 이미 여러 게임에서 등장한 적이 있었군요...


 근데 레이드라든가, 혹은 투기장 같은 급박한 전투에서는 사용하기 힘들거 같은데...


 와우에서는 글로벌 쿨타임에, 상대방 클릭해놓으면 자동으로 기술 시전도 되는대...


 무빙하면서 스킬을 못쏴서 좆망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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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후방SCV (2011-11-11 15:11: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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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예전에 블랙&화이트 했을때도 공중에 스킬 그려서 손에 들고 막 굴리면서 상대 죽이고.. 초반에 좀 불편해도 신기한 효과로 재밌다 하다가... 나중에 빡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빠른 이동중에 기술 쓰다보면 실수할 경우도 나오기에 어떻게 조율할지 나와봐야 확실히 알듯.
아이콘 모선나강 (2011-11-11 15:30: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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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엔 화이트는 신선하기는 했지만 불편하고 느리기만한 귀찮은 방식이었죠
근데 이번 드래그 스킬은 발동이 아니라 스킬의 범위나 방향등 직접 조작하는 맛을
늘려줄수도 있는 창의적인 플레이방식이라고 생각되는데
문제는 저도 동의하는 '조작'해야만 하는 스킬을 얼마나 쉽게 사용할수 있는가? 인것같네요
김강건 (2011-11-11 16:2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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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전 드래그 방식은 파이어월이나 아이스월같은 방벽계열 스킬을 쓸때만 좋을거같음. 보니까 염동력 방향도 드래그로 설정하던데 그럴 바엔 그냥 염동력을 날릴 방향을 클릭하는게 훨씬 더 편하고 좋지...스피드있는 핵앤슬래쉬 게임은 세심한 조작이 아니라 직관적이고 적절한 스킬 사용이 더 중요한거 아닌가욤..

그래도 드래그 방향에 따라 방벽 스킬의 방향이 꺾인다거나 뭐 그런 기능까지 구현해준다면 꽤 재밌을거같음.
아이콘 후방SCV (2011-11-11 16:48: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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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허세로밖에안보임. 마우스로 클릭하는게 훨씬더 편하고 정밀한 컨이될텐데.
FPS도아닌 핵&슬레쉬에서 움직이도 바쁜와중에 드레그스킬을 사용하는게 가능이나 할련지. 이미 앞선 수만은 게임에서 거의 완성된개념에서 변동없이 거의 그대로 사용된거라 기대가 안됨.

거기다가 사실 게임내부에 구성이나 새로움이 있어야지 조작가지고 더 불편하게 하거나 살짝더 편해진다고 게임이 재미있어지지는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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