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1 / 38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갤러리카페휘
작성일 2022-02-02 19:28:35 KST 조회 529
제목
왜 trpg로 후타 욕망에 대한 구현이 안될거라 보는거죠?

참고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rpg&no=164913&page=1

참고2 : https://cafe.naver.com/trpgdnd/93911

 

 

세션날 세션시간 전까지 할 게 없어서 턀갤을 켰다 이겁니다

근데 개꿀잼떡밥이 돌드라고

그게 저 글이었음, 신고당해서 매운맛보기전에 자삭하라는....

그래서 존나 어떤 글인지 너무 궁금해서 바로 네캎 켰는데 어떤 글인지 알겠더라고

 

 

 


 

 

바로 카톡을 켜고 신청을 했는데, 아니시발 열한시 넘었다고 자러감

그래가지고 일단 후퇴했다가 다음날 다시 꼬라박음.

 

근데 면접을 보드라고. 그래서 어? 뭐야 생각보다 존나 진지하게 할 사람인가? 해서 다른 의미에 꿀잼각이 서드라.

그래가지고 좀 각잡고 면접을 보려고 하는데... 질문이 쫌 그런거임 

 

 


 


 

아 뭐 이거야 텍섹이면 다들 물어보는거니 그렇다 침. 

 


 

이거까지도, 이미 하렘 괜찮냐고 질문을 하고 드간세션이고 딱히 거부감 없어서 ㅇㅋㅇㅋ라고 했음.

근데 rp시츄  

 


 

몇개를 물어보더니 점점 


 

 

질문이 빡빡해진다. 

 

 그래서 어떻게든 대놓고 야스묘사는 피해가지고 답변했더니 그게 만족스럽지 않았는지 하나가 더 옴

 

 

 


 

근데 이대로 쫄튀하면 'TRPGER' 아니지 않겠음? 

어떻게든 쥐어짜내서 '합격통보' 받았다 

 

 

 


 

밴드로 입갤하고 바로 공지 보는데 

 


 

취향표야 그렇다쳐도 포트를 GM이 가져와서 쓴다는것. 거기에다가 

 


 

GM이 대놓고 마조여캐 짜오라고 압박주는거임

개에바같아서 밴드채팅으로 물어보려고 했는데 누가 먼저 물어봤더라 

 

 

 

 


 

마조여캐 '짜줘' 

 


여캐 '짜고 싶으면 맘대로 하지만 난 선호 안함 알아서해라'

 

그 와중에 다른 한 명은 무슨 역극하다 왔는지 티알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GM도 진행하면서 같이 플 돌리는건가요? 이러고있고 시발

 

 

 


꿀잼썰을 위해 세션을 하고 로그를 가져오고 싶었으나 도저히 못버틸것같아서 런했다.

유쾌한 병신새끼일줄 알고 개또라이짓 함 해보러 간거였는데 너무 불쾌한 병신이었음, 대놓고 내 취향의 딸감 '짜와줘' 하는게 보여서 ㅇㅇ

결론 : 병신같은건 병신같은거니까 병신아니면 가지말것 

 

 

 

 

 

 

 

 

 

이거 하실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ScrapGiant (2022-02-02 19:35: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불건전하다!
아이콘 WG완비탄 (2022-02-02 19:37:17 KST)
0↑ ↓0
센스 이미지
어질어질하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