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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zhuderkov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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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3-01 19:19:19 KST | 조회 | 944 |
제목 |
그레이 구(게임)를 엔하위키에서 보고 나서 느낀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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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 개별 유닛의 마이크로 컨트롤보다는 자원의 생산과 소비, 전선 유지, 보급 라인 관리 등 매크로 컨트롤에 중점을 둔 게임.
단점 : 후방에서 건물 짓고 수리하고 추출기 관리하고 하다 랠리 찍어둔 병력이 모이면 어택땅으로 밀어넣고 하는 시간이 더 많다.
개인적인 총평 : 요즘 게임의 화두인 쉬운 입문을 RTS에서 구현하는 가장 좋은 방향을 열어 준거 같습니다마는, 너무 낮춘 나머지 게임이 약간 재미 없게 보인다.
해본적은 없어서 그런데, 재미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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