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왜 생긴걸까?
리치 왕과 그의 스컬지가 다시 일어나자,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리치 왕을 엿먹이기 위해서 노스랜드로 돌격. 얼라이언스는 볼바르 폴드라곤 (이름 오타 있으면 테클 OK) 호드 쪽은 사울팽의 아들과 엿을 가져가기 시작했다.
2. 분노의 관문에서 대체 어떤일이?
얼라와 호드 연합이 스컬지를 박살내고 리치 왕에게 엿먹여주게 나와 이 비겁한 놈아라고 씨부리다가 리치 왕이 '너한테 저승에서의 엿먹이는 법을 보여주마'라다 사울팽의 아들이 닥돌하다 프로스트모어에 즉사
근데 그 때 포세이큰의 퓨트리스가 "포세이큰의 연금술은 제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일!!!!!' 이라면서 연합군과 스컬지의 리치 왕에게 이게 진짜 엿먹이는 방법이라며 전멸시킨다. 레드 드래곤이 흔적은 없앴지만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
3. 얼라이언스는 뭐했을까?
플레이어는 돌아가서 오히려 엿먹은 것을 당했다고 빡친 스톰윈드 국왕 바리안 린에게 보고했는데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와 함꼐 오그리마로 가서 호드에게 따지라고 한다. 이게 퓨트리스와 베리마트라스의 배반이라면서 봐달라고 하는데 제이나는 걱정과 함께 돌아갔다.
그 때, 린은 로데론은 얼라이언스꺼야라며 언더시티로 닥돌하기 시작했다. 근데 왜 가는 곳이 하수구야
어쨌든 린과 제이나 발라라 생귀나르, 그리고 플레이어는 언더시티의 퓨트리스를 죽여버렸다.
4. 호드는 뭐했을까?
사울팽의 아들의 갑주를 가지고 사울팽에게 갔는데 '님 내 아들 시체는? 은 훼이크고 내 아들 영웅같이 디졌으니 걱정말라; 고 하고 스럴에게 보고하라 한다.
그 때 제이나가 외교 사절로 찾아왔는데 실바니스 역시 포세이큰 내의 반란으로 자신도 간신히 살았다고 했다. 분노한 스럴이 닥돌하기 시작했다. 언더시티 정문으로... 호드는 왜 정문이야!!!!
하여간, 쳐들어갔는데 버닝 리전의 악마는 득실거리고 베리마트라스는 뭐라 씨부리고 '님 실망 마요'라고 지껄이고 깝치다 안드로메다로 ㅂㅂ2 일평생 베리마트라스 배반한 녀석도 이젠 끄으으으으으으으으으
5. 그 후론?
바리안 린은 심하게 망가진 인간들의 시체를 보고 '이 씨발놈들이 완전 스컬지네'라고 하다 제이나가 '이미 퓨트리스 좆깠으니까 고백!'라는데 '좆도 안되는 스럴이나 죽이고 가자'라며 닥돌하다 제이나가 '이런 씨발년이 내 말을 쌩가? 개같지도 않은 씨발년이 어디서 마법사에게 깝쳐?!"라며 얼라이언스 군사를 스톰윈드로 보내버린다. ㅋㅋ
얼라이언스는 '님 돌아가서 리치 왕 좆이나 깔 방법 생각하셈' 이라며 플레이어를 돌려보낸다.
호드는 '님 돌아가서 리치 왕 좆까버리셈' 이라며 플레이어를 노스랜드로 재발령낸다.
사울팽의 명언 '집에 돌아가시지요, 오랜 친구여.'
6. 결과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연합은 개박살
리치 왕 죽여! 그런데 다른 적도 죽여!
7. So What?
이제 스컬지는 끝이다, 근데 리치 왕 디져도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