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가 대 나엘전 필살기라고 할수있는것이 바로 굴 고일가다가 온니 가고일이죠. 그러나 가고일은 언제부터인가 망할 팬더한테 쓸리기 시작했죠.
이제 그 팬더를 넘기위해서 밴쉬가 필요합니다.
팬더가 무서운 것은 랩3-4부터죠. 나엘전에서 상대방이 선팬더거나 엄청나게 밀리는 상황이아니라면 블랙업끝나고 프렌치와 스톤폼 업글이 끝나서 굴 고일 거의 완성되었을 때 랩3이 뜹니다. 이때 우리는 살포시 어탭업 밴쉬를 가고일숫자/3으로 뽑아줍니다. 그리고 교전전에 안티매직쉘을 가고일한테 걸어줍니다. 안티 매직쉘은 마나 75가 들기때문에 어댑업 마나 300밴쉬는 풀마나에서 4번 걸수있습니다. 밴쉬가 4기정도 모이면 마스터 업도 나무가 되는 한도에서 추천합니다. (이빌드 나엘 멀티까지 따라가려면 나무가 빠듯함)
교전이 시작됩니다. 팬돌이가 안티매직 걸린 가고일한테 술을 뿌립니다. 바로 스톤폼으로 불쇼 피해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안티매직의 특성이 나옵니다.) 스톤폼 풀어줍니다. 그래도 여전히 가고일 에는 안티매직쉘이 걸려있습니다. 바로 변신전 옵시에 안티매직걸고 디스변신하면 안티매직이 살아있는 것과 같은 이치죠. 팬돌이가 쿨타임 되서 불쇼한번더 했습니다. 안티매직 방어 300중에서 200깍았을 뿐입니다.
나엘분께서 초고수라서 술불을 술 쿨타임 12초마다 쓴다면 3번째로 안티매직쉘로 버터야 되고 가고일 피가 100달게됩니다만 그런 분은 거의 없습니다.
팬돌이가 마나포션을 먹고 3번째 불쇼를할때 가고일 스톤폼 1번더써집니다. 그걸로 피합시다. 그리고 말도않되는 경우로 팬돌이가 대형마나 포션이있어야만 가고일 피가 100달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