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Liam.
작성일 2012-02-10 15:23:41 KST 조회 4,423
제목
6:6 비인접 전문 채널 및 클랜 Clan 6vs6 홍보

 

비인접 활성화를 위해 채널 및 클랜을 만들었습니다

/j Clan 6vs6

 

선 키퍼가 걸렸을때 1초 총대, 휴먼으로 밀리샤 변신하여 포탈타는 팀킬러 등

 

궁극적인 목표는 클채를 활성화시켜 쓰레기들을 철저하게 밴리하여

깨끗하고 근성있는 비인접 문화 정착 및

 

그 동안 A1카페 혹은 비공식적으로 배포되었지만 사람이 안들어와 할 수 없었던

터번있는 비인접 및 각종 비인접 수정맵등을 채널 인원과 연결시켜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대안 입니다

 

불규칙한 싸이클의 공방 인원들을 한 곳으로 결집시켜 채널만 활성화 시킬수 있다면

방을 찾아 여러번 커스텀 게임을 누르거나 사람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Clan 6vs6 채널 많이 찾아주시고 클랜원도 받습니다

비인접 채널의 활성화 우리의 손으로 이뤄 냅시다!

 

비인접 투사들의 많은 도움과 관심 바랍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Liam.   |   아이콘 쿠라님   |   아이콘 jobusa
아이콘 시네시네열매 (2012-02-11 21:35: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6:6 비인접을 종종 하는 유저인데 내세운 목적은 좋습니다만, 이 채널은 궁극적으로 비인접을 망하게 할 거 같네요.

불규칙한 싸이클의 공방 인원들을 한 곳으로 결집시켜서 채널을 활성화 한다는건 그 과정에서 비근성 유저와, 비매너 유저를 배척하겠죠... 그리고 남은 사람끼리 재밌게 비인접을 할겁니다.

모인 사람끼리 재밌게 하죠... 모인 사람 끼리... 그럼 결국 공방은 줄어들고 결과적으로 '이게 뭐지?' 하고들어올 유입이 없습니다. 처음에 욕을 먹더라도, 키퍼로 몇 초 못하고 나가더라도, 꾸준히 할 수 있는 공방이 있어야 하는데 님들이 님들끼리 하면서 유입 다 배척하는겁니다.

가뜩이나 사람이 없는데 유입까지 배척하시려 합니까? 워크 자체에 유입이 적으니까 남은 사람끼리라도 재밌게 하자는건 제 입장에서는 굉장히 이기적인 생각으로 보이는데요...

종종 피시방에서 할거 없으면 친구들에게 권하곤 하는데 밀리를 잘 모르는 친구들이지만 기존 밀리 게임에 비해 많이 단순화된 비인접에 1~2시간 정도 재밌게 하곤 합니다. 그리고 공방에서 하다보면 처음 하는 분들도 종종 봅니다. 그런 분들 잘 못하다가 나가는려는것을 재대로 가르쳐주지도 않고, 근성 없는 유저, 개념 없는 유저로 몰아세워 유입 배척하는겁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느끼는 답답함을 십분 이해합니다만 결과적으로 재밌고 오래 비인접을 하려면 님들이 초보 유저도 감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욕하고, 팀킬 하는 비매너는 배척이 맞겠습니다만 그 과정에서 순수한 유입까지 배척될 수 있다는 거죠.

채널에 한 번 들러봤는데 사람이 꽤 되더군요... 님들이 모여서 하는건 괜찮은데 채널에서 12명 모아서 하는거 보다 채널에서 홍보 한 번 해보고, 적당한 채널 사람과 적당한 검색 유저가 같이 하는게 좋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OPEN MIND
아이콘 Liam. (2012-02-12 19:33: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말씀 감사합니다.

사실 언급을 하지 않은 부분으로 터번이 있는 비인접 같은 맵을 활성화 시켜 조금 더 비인접을 재밌게 하고싶은 욕구를 충족 시키려는데 그 목적이 더욱 강하다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원하지만 사실상 채널 인원이 많지 않으면 불가능한 방법이었기에 생각해낸 강구책이기도 하며 밴리로 인한 유저 제한에 있어 그 일면을 놓고 본다면 부정적인 시각이 드는게 당연합니다.

하지만 밴리의 기능을 과대평가 하신건 아닌지 생각을 해봅니다.
밴리가 그 적용으로 인해 유입이 힘들어질 만큼의 강력한 역할을 하고 있는건 아닙니다.

흔히 표현하는 '손밴리'는 완벽할 수 없으며 마음만 먹는다면 충분히 게임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초보유저를 밴하는 경우 또한 없고요.

결과적으로 밴리는 게임에 앞서 팀킬을 하지 말자는 무언의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용도만으로 그 역할을 충분히 할 것입니다.

우려하신 부분에 있어 아직 정착이 안된것도 있지만 말씀대로 채널에서 사람이 모여 비방을 하는 형식이 아닌 남은 인원을 공방에서 채우는 형식으로 대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시네시네열매 (2012-02-12 21:03: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가 지나친 걱정을 했나보네요 .... 요즘 커스텀 게임에서 그 흔하던 카오스, 파오캐도 잘 보이지 않고, 호스트 봇에 의한 유즈맵만 보이는거 같아서 그랬던거 같습니다.

공방이 주라니 다행스럽네요... 옵방도 좀 보였으면 싶은데...
아이콘 쿠라님 (2012-04-01 17:45:22 KST)
0↑ ↓0
센스 이미지
오오 리암님글이구나 ㅎㅎ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