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EVERGREENZ
작성일 2014-04-04 15:15:17 KST 조회 4,651
첨부
제목
ESL이 이제 WCS 아메리카를 담당합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기사 원문: http://www.eslgaming.com/news/esl-run-wcs-america


ESL의 북미로의 사업 영역 확장 뉴스를 이어, LA의 새로운 스튜디오에서 WCS 아메리카를 진행하기로 우리 ESL과 블리자드가 발표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록 WCS 북미와 유럽은 지구 반대편이지만, 바로 이 두 리그를 ESL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ESL은 이때까지 블리자드 이스포츠의 훌륭한 파트너였습니다. WCS 유럽과 IEM 같은 뛰어난 리그들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리고 그 능력을 WCS 아메리카에서도 뽐내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고 블리자드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마이크 모하임이 말했습니다.


이전에 말씀해드린대로, 7,000 평방 피트의 새로운 스튜디오가 LA에서 건설 중입니다. 백 여명 정도의 관중 수용력을 가진 이 새로운 스튜디오가 WCS 아메리카의 새로운 '사령부'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친숙한 얼굴들이 여러분과 다시 함께합니다.


네덜란스 출신의 스타2 해설자인 Kevin "Rotterdam" van der Kooi(이하 로테르담)는 돌아오는 WCS 아메리카에서 ESL과 함께 돌아옵니다. 프로토스를 주종족으로 하는 로테르담은 WCS 아메리카에서 계속 일할 것이며, 이때까지 있어왔던 과정들을 말했습니다.


"2년 전 스타2를 중계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오게 되었습니다. 힘든 길이긴 했지만 계속 나아가면서 점점 편안한 느낌이 들었죠. 이때까지의 상황에 대해서 크게 걱정하지는 않았지만, ESL이 저에게 WCS를 계속 해설할 수 없겠냐고 요청하다니 이건 꿈만 같습니다. WCS 초창기부터 이 대회를 해설한다는것은 정말 즐거웠고,  이 쩌는 대회를 ESL과 함께할 수 있다는게 정말 흥분됩니다. 저를 이 스타판이라는 무대에 계속 서있을 수 있게 해주어서 정말 감사하고, 새로운 무대에서 첫 방송이 정말 기대됩니다!"


Nathan “Nathanias” Fabrikant (이하 나탄니아스)또한 WCS 아메리카의 해설자로서 참여하게 됩니다. WCS 아메리카의 변화에 대해 그에게 물어보자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 한 해설자로서, 또 미국 대회에 출전을 해오던 한 선수로서, 최고 중의 최고의 북미 지역 경기들을 해설하고,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정말 기쁩니다. 많은 북미 지역 선수들이 저의 친구이기에 WCS 아메리카에서 일한다는 것에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 ESL은 이때까지 환상적인 일들을 WCS 유럽에서 이끌어 왔습니다. 그리고 여기, 새로운 스튜디오에서 그와 동등한 것들을 보게 될 겁니다. 그들이 만들어내는 WCS의 본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SL은 커뮤니티에 가능한 한 최고의 이스포츠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WCS 아메리카가 추가되어야만 이 WCS의 표준이 바로 선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이제 편히 쉬어도 됩니다.


"WCS 아메리카를 바탕으로 블리자드와의 파트너쉽이 확장되었다는 것에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캘리포니아의 ESL 스튜디오가 최상의 경기들의 중심이 되고, 그 첫 출발이 WCS 아메리카가 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ESL의 Pro Gaming 임원인 Michal Blicharz씨가 말했습니다.


WCS 시즌2 챌린저/프리미어 리그 일정의 자세한 정보를 곧 발표할 것입니다. 그리고 WCS 아메리카 시즌1 16강이 이번 주에 독일 쾰른의 ESL TV 스튜디오에서 치뤄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행성아이어 (2014-04-04 16:15:01 KST)
1↑ ↓0
센스 이미지
오타쿠
아이콘 TheVillain (2014-04-04 20:02:31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 덕스러운 그림은 뭐지
아이콘 염블비 (2014-04-04 21:50:26 KST)
1↑ ↓0
센스 이미지
기대됩니다
아이콘 FrOmTErran (2014-04-05 06:13:3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령부라고 적어논거 보면
왠지 외형 태란 사령부 처럼 지어 놀거 같네
내심 기대된다 ㅋㅋ
아이콘 EVERGREENZ (2014-04-05 10:59:40 KST)
1↑ ↓0
센스 이미지
ㄴ "The broadcast studio, capable of seating hundreds of visitors, will be the new command center of WCS America." 중에서 new command center를 제가 "새로운 '사령부'"라고 번역한 것 뿐입니다 ㅠㅠ 혹시 비약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아이콘 하하하기뻐요 (2014-04-05 12:58:22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타쿠
아이콘 [바이킹] (2014-04-06 13:21:08 KST)
1↑ ↓0
센스 이미지
이 게시판까저 저 짤을 올리실 줄이야
유키피디아 (2014-04-12 03:02:10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기서 호타루를 보게 될줄이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