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ewarding
작성일 2016-12-20 21:54:36 KST 조회 4,461
첨부
제목
테란전 우주모함 한번 써보세요 재미있습니다.

매일 같은 점멸추적자.. 거신 가고.. 지뢰 메카닉 때문에 고생하신다고요??

 

테란전에서 스카이한번 가보세요.. 우주모함 공허포격기 예전같지 않습니다.

 

1, 평상시 처럼 앞마당 갑니다. 모선핵과 사도또는 추적자를 생산하고 차원관문업을 눌러줍니다.

(공1업 빨리하고싶다면 공1업 눌러주셔도 상관없지만 나중에 고위기사를 생산하기때문에 먼저 차관업을 눌러줬습니다.)

2. 탐사정 생산하다가 가스 150모이면 우주관문을 지어줍니다. 상대편이 스캔이나 사신으로 우주관문 보면 지뢰박거나 포탑 짓습니다. 지었다면 돈낭비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괜히 견제가다가 지뢰나 포탑에 터지지 마십시오.]

3. 바로 제련소를 지어줍니다. 로공을 가지 않기때문에 초반 견제를 막기위함입니다. 특히 지뢰..

  공허 포격기는 아주.. 사이클론 킬러입니다. 초반 해병 사이클론 찌르는 테란을 큰 피해없이 혼내줄수 있습니다.

 해방선때문에  굳히 광자포나 수정탑을 광물뒤쪽에 지을필요가 없습니다. 공허포격기가 처리합니다.

 4. 공허 2기가 모이면 트리플을 먹고 트리플지역에 광자포 도배를 실시해서 전차에게 공격당해도 우주모함 나올 시간을 벌수 있으며, 초반 찌르기는 다막을수 있습니다. 왠지 견제플레이할것같다면 본진과 앞마당에도 아낌없이 지어주십시오. 가스가 부족해서 그렇지 광물은 많이 남습니다.

 5. 우주모함 생산시간이 굉장히 기므로 가스가 남으면 황혼의회와 기사단보관기록소롤 지어서 고위기사도 준비해주시고요.

  예언자를 혹시 뽑았다면 정지장과 계시를 주기적으로 사용해주세요

 6. 고위기사 까지 나왔다면 여러분이 뽑고싶은대로 뽑으시면 됩니다. 상대가 메카닉이라 토르가 많다 불멸자까지 섞어준다면

필승입니다.

 

 

 주의사항은 견제가 취약하니 견제 잘막으셔야되고요 다이아수준에서 테란들은 크게 무리없이 이길수 있을것입니다.

다이아 1은 모르겠네요.. 다이아2까진 그냥 잘 먹힙니다. 마스터 테란에게도 써봤으니 견제 하는 능력이 있다보니

힘겨웠다는것...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순수검객 (2016-12-23 20:06: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ㄹㅇ 요즘 테란 왠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대격변 이후로 썌던데...... 지뢰도 거슬리고 불곰도 거슬리고... 우관빌드 좋네요. 공허로 의료선 쉽게 부술수 잇고 뭐... 써보겟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