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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rmmor Unit
작성일 2013-05-18 20:21:17 KST 조회 3,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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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벨시르 늪지
파일포켓 이미지

플레이 가능 인원 2명

플레이 가능 128x144

 

군심이 생긴 이후 처음으로 만든 맵인데 아 진짜 너무 힘드네요,,,,,,맵제작도 좀 바뀌고

까먹은 것도 있어서,,,,이미지 내보내기를 하니 맵이 너무 네모로 보이는데 착각일겁니다 ㅠㅠ

역언덕형을 맵을 처음으로 시도해보는데 어떨련지 모르겠네요

 

맵 제작했는데 테스트 해줄 사람은 어케 구하죠?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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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rux_EW (2013-05-18 23:33: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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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맵을 만들기에 앞서..

플레이어들의 입장을 고려해주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맵을 만드는데에 있어서 일방적으로 맵퍼의 입장에서 맵을 제작한다는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입장을 좀더 생각해 맵을 제작하여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실험적인 맵은 다소 예외, 하지만 플레이어를 고려하지 않는다는것이 아님.)

지금 이맵에서의 문제점을 따져본다면 우선적으로 역언덕 구조의 본진에의한 종족간

유불리가 발생할 수 있으며 주루트가 센터의 길 하나밖에 없다는점과

앞마당의 바위가 막고있는 길을 수비하는데에있어서 수비동선이 거의불가능할 정도로 늘어지게

되는 상황입니다.

이로인해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는데 지장이됨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것들을 숙지하고 맵을 제작할때 적용시키면서 좀더 플레이어를 고려해주는것이

바람직한 맵제작자의 마음가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콘 티모대위 (2013-05-19 16:07: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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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딱 제생각임
아이콘 NSYoonGLove (2013-05-20 14:40: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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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언덕인데 입구는 좁아서 조이기당하면 풀기 힘듦.
길목은 무지 좁은데 멀티는 무진장 개방됨.
메인루트가 1개밖에 없음.
요약하면 이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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