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남자의위엄
작성일 2012-02-07 16:09:26 KST 조회 3,435
제목
(2)낭중지추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안녕하세요. 남자의위엄입니다^^


'젤나가 동굴 Ⅱ'가 '낭중지추'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 샛길이 제2멀티를 거쳐 앞마당으로 가게 만들어 앞마당 수비는 훨씬 쉬워지면서 샛길의 위협도는 유지했습니다.

- 그 외 앞마당 입구에 바위를 놓고, 제2멀티 입구를 2칸으로 줄이고 제2멀티 공간을 넓히는 등 앞마당과 제2멀티의 수비가 용이해지는 쪽으로 수정됐습니다.

- 중앙의 멀티가 꿀멀에서 일반 멀티로 바뀌었고 바위를 없앴습니다. (모든 멀티 정량)

- 중앙과 허리멀티쪽이 훨씬 넓어졌습니다.


'낭중지추'로 게시되어 있습니다. 즐겜하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RieSe (2012-02-07 17:12: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 훨씬 좋네요! 문제는 3관더블했을때 바링 올인 견딜수있는냐가 문젠데 흠... 일단 러시 거리도 약간이나마 더 길어졌고 돌이 시간도 벌어줄것같으니.. 괜찮을거같기도?! ㅎㅎ
han1331 (2012-02-07 17:47:26 KST) - 119.149.xxx.1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가보기엔 뒷길이나 앞마당 정면이나 러쉬거리가 별차이 없어서 제련소 더블 할 수 잏을까 모르겠네염
아이콘 Appling (2012-02-07 19:01:15 KST)
0↑ ↓0
센스 이미지
11시 5시 지역 1층멀티를
(11시 중심으로)아래로 좀더 내리고 비탈길을 좀더 아래로 댕겨서 앞마당(12시)옆길과 약간이나마 대칭으로 하는건 어떨까요
jjangbaeksoo (2012-02-07 19:07:10 KST) - 58.143.xxx.96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맵 깔끔하게 잘나왔네요....뒷길의 러쉬거리가 늘어나서 제련소 더블 하기수월해 졌네요...
좋네요...그리고 남자님.....검은협곡 7시 본진 미네랄 위치좀 수정 부탁드립니다...
넘 멀어요.... 그리고 님아...페럴러 라인즈 같은 섬맵 리메이크 좀...
섬맵이 넘 없어요... 부탁드립니다..
아이콘 남자의위엄 (2012-02-07 19:41:08 KST)
0↑ ↓0
센스 이미지
Appling 님 말은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jjangbaeksoo // 검은협곡 버그는 고쳤습니다^^ 저도 섬멀티 관심있는데요 나중에 한번 만들어볼게요ㅋ
다댐벼. (2012-02-07 20:35: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뒷길 바위 잇는데 좋지 않을까요??
아이콘 RieSe (2012-02-07 22:09: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무리 바꺼나도 이맵서 제련더블은 힘들어보이는데욥 ㅇㅅㅇㅇ.
아이콘 RieSe (2012-02-07 22:13: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댐벼. 뒷길까지 막혀있으면., 저그 멸망요,,
제가 젤동서 테란전하게되면 제일 먼저하는게 2멀 돌깨놓는건데 그게 멀티먹으려고하는게아니라 조이기당했을때 길하나 만들어놔서 후속끊어려고 항상뚫어놓거든ㄷ요 ㅎㅎ 젤동 조이기는 답이없어성 힝 ㅠㅠ 뒷길도 막으면 저그 멸망 ㅠ
아이콘 실통령이되고파 (2012-02-08 08:24: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련소 더블이 빌드의 기본도 아니고 왜이리 제련소 더블이라고 운운하시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애초에 젤나가 동굴도 앞마당입구 2개에 뒷길1개로 가난한 운영과 많은 견제가 컨셉인데
그 컨셉을 완화시키면서 잘 살리신거 같은데
한가지 빌드만 보고 뭔가 수정하라고 하시면
제작자의 입장에서 타탕할만한 이유는 아닌거 같은데요
아이콘 남자의위엄 (2012-02-08 10:42:51 KST)
0↑ ↓0
센스 이미지
RieSe// 입구 옆에 있는 구조물 때문에 1수정탑1제련소로 한칸 빼고 막을 수 있고, 다음 뒷길에 수비를 다듬으면 충분히 수비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실통령이되고파// 그 마음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게 프로토스의 현실입니다ㅜㅜ 무튼 제작자의 입장을 생각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아이콘 남자의위엄 (2012-02-08 10:43:53 KST)
0↑ ↓0
센스 이미지
RieSe// 뒷길 바위 있는'게'가 아니라 있는'데'라서 지금이 좋다는 소리 같아요ㅎ
아이콘 꿀맛인데 (2012-02-09 23:37:09 KST)
0↑ ↓0
센스 이미지
보실진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멀티가 종착역같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힘쌈위주의 맵이 되지않을 까 싶은데 전투할 만한 곳들이 너무 좁아서..ㅋㅋ
아이콘 꿀맛인데 (2012-02-09 23:37:5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원래 젤나가 동굴에서는 앞마당으로 들어가는 길이 두갈래였지만 이 맵에선 본진쪽에 붙어있는 길만 나있기 때문에 테란이 수비하는데 이점을 가져가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ㅋㅋ
아이콘 꿀맛인데 (2012-02-09 23:40:0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 외에는 젤나가동굴에서 더 이상 잘고칠수는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제작 수고하셨습니다
아이콘 남자의위엄 (2012-02-10 10:39:34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저는 감시탑이 중앙의 한 개로 축소했기 때문에 예전보단 힘싸움의 성격이 덜하지 않을까 싶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