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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지역장
작성일 2011-06-19 15:34:09 KST 조회 3,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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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티폰 격전지1.2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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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 놓기도 못하는 초보의 작품입니다. 장식이 많이 없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진-본진 거리 : 약 47초

파괴물 암석들의 경우 래더값을 따랐습니다.

현재 베틀넷에 똑같은 제목으로 게시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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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역장 (2011-06-19 15:5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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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멀티를 가운데 젤나가 감시탑으로 확인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제가 같이 하는 친구들이 없어서... 확인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이콘 Ovalient (2011-06-19 17:06: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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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링은 둘째 치고 멀티들이
너무 개방적이거나 너무 폐쇠적인거 같은데요...
앞마당 이후 먹기 적당한 멀티가 애매한거 같음;
천지역장 (2011-06-19 17:47: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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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5시를 먼저 먹고 그 뒤에 3시/9시를 먹으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만...
천지역장 (2011-06-19 17:51: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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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님 이 맵의 특징이라고 보셔주셨으면 좋겠네요. 트리플이 불가하면서 중앙을 먹었을 때 비로소 안전히 추가멀티를 가져갈 수 있으니까요.
캐리어a (2011-06-19 19:37: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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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물들이 참 예쁘게 가지런히 있내요 ㅋㅋ
조여줘 (2011-06-20 02:14:04 KST) - 58.232.xxx.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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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성전차로 상대방입구를 조인다면 어떻게될까
천지역장 (2011-06-20 17:24:11 KST) - 210.97.xxx.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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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기 전에 덮칠 수 있을 만큼 입구가 넓고, 많은 편입니다. 저그의 경우엔 뮤탈이 잘 밝혀줘야지 링링이들이 올라갈 수 있겠죠.
아이콘 남자의위엄 (2011-06-21 00:24: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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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마당 옆의 직선의 언덕이라던지 너무 딱딱하다는 기분이 안드시나요? 텍스쳐링은 둘째치시더라도 기본 디자인에 신경 좀 더 써주시구요. 꿀멀티 언덕의 바위는 위치가 오히려 반대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먹기 너무 편하구요, 제3멀티에 오히려 바위가 있어서 뭔가 언밸런스함.. 맵도 조금 큰편이구요. 본진 크기 줄이고 센터도 줄이셔서 맵 크기를 조금 줄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맵 크기는 컨셉이 아니면 클 수록 안좋습니다. 또 센터 언덕이 넓어서 길목이 좁습니다. 이것 또한 보완해주시구요. 생각나는대로 다 적어봤습니다ㅋ
천지역장 (2011-06-24 20:58: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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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들었습니다. 근데 꿀멀티 파괴암석은 어쩔 수 없는 게 파괴물 암석 있는데 위에 공성전차 5마리만 있으면 무서워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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