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카이피르
작성일 2011-03-21 18:55:00 KST 조회 3,529
제목
(2) 좁은 평원

 

엥 이거 어디서 본 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드셨다면, 이 맵의 모티브가 바로 전쟁 초원이기 때문.

 

11시와 5시까지 일직선이 전쟁초원의 그 라인...그 이외의 부분은 다르게 꾸몄음.

 

그리고 맵 크기를 실수로 다르게 해버리는 바람에 생각보다 더 크게 만들어버렸습니다...--;;..

상대본진까지 일직선임에도 불구하고, 일꾼이 상대본진 입구 위쪽까지 가는데 46초가 걸립니다.

 

 

 

 

11시와 5시에 위치한 본진 지역. 크기는 적당히 큽니다.

 

 

 

 

제가 알기로 스캔 범위가 공성모드 된 공성전차의 포격 범위와 비슷하거나 약간 더 작다고 알고 있어서 한 번 넣어본 공성 모드 범위.

 

 

 

 

앞마당 지역. 바로 옆 저지대에서 공성모드 포격이 닿긴 하지만 가스 지역이 안 쪽에 있어서 포격을 받아도 어느 정도 가스 수급엔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본진과 가까운 10시와 4시 멀티 지역. 위치상으론 제 2멀티가 될 지역입니다.

 

단지 문제는 중앙 지역에서 살짝 돌아가는 루트가 이 지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위치상 지상 병력이 수비하러 가는 노선이 은근히 긴 편.

 

 

 

 

이 지역 멀티 근방의 요주 지역. 소위 말하는 우범 지역이 될 듯. 상대의 드랍, 수정탑 소환, 땅굴 등이 좀 쉬운 편이고, 몰래 건물등도 가능하겠네요.

 

 

 

 

중앙 지역 근처의 멀티. 중앙 지역에 있지만 근방의 감시탑을 이용하면 상대의 멀티 견제를 어느 정도 미연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1시와 7시에 위치한 구석 멀티. 양쪽 본진과 둘 다 멀어서 몰래 멀티가 가능할 거 같습니다.

 

 

 

 

12시와 6시에 위치한 섬 멀티. 위치상 공중으로는 각 본진의 앞마당 멀티와 가깝습니다. 위 스샷상의 기분으로 오른쪽 아래 지역을 지상으로 연결해볼 생각입니다.

 

 

 

 

중앙 지역의 고밀도 광물 멀티 지역. 가스는 풍부한 가스. 바로 옆에 언덕이 있습니다.

 

비탈길이 있긴 하지만 대비는 해야겠죠.

 

 

 

 

중앙 지역입니다. 맵 중앙은 공성 모드된 공성 전차의 포격 범위.

 

 

 

 

젤나가 감시탑의 감시 범위 입니다. 위치상으론 중앙 지역의 시야 확보보다는 근처 멀티를 향한 견제를 미연에 알아차리는 용도로 더 쓸만해 보입니다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PikachuPKM (2011-03-24 12:55:27 KST)
0↑ ↓0
센스 이미지
전쟁초원과 비슷하기만 할뿐 벨런스는 더 좋아보이네요...근데 테란에게 유리해 보이는건 저뿐만일까요? ㅠ_ㅠ 앞마당 지형이 워낙 넓어서 테란의 조이기나 타이밍 푸쉬등에 토스나 저그가 방어하기 만만치 않을듯...그리고 대부분의 미네랄 필드가 다른 층에 있는 지역에서의 탱크 견재에 취약해 보입니다.
Synx (2011-03-24 19:06:06 KST) - 112.184.xxx.244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쟁초원은 1시와 7시...ㅋㅋ 밀림분지가 11시와 5시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