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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메카닉버프좀
작성일 2011-02-16 18:29:00 KST 조회 3,8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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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저그의무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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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어제 한게 필 받아서 2번째 까지 완성 시켰네요 이제 몇일 쉬어야 겠습니다...

맵 컨셉은  예전에 ued가 초월체 복제(?)에 성공하고 나서 저그들을 상대로 무작위 실험을 하고 벼이들거나 죽은 시체를 버리는 곳이고 절벽 밑에 항상 시체를 태우기 위해 유황을 뿌려놨는데

이제는 ued잔당들이 자치령의 눈을 피해오고 놀라운 생존력을 가진 저그 일부와 떠도는 프로토스들이 만나는 곳이다 라는...허접한 설정입니다.....

 

모델은 스1의 롱기누스2를 바탕으로 했고 중간에 보이는 저그 유닛은 갈궈도 안때리니 안심하십쇼

그리고 여긴 공중 유닛에 대한 대비가 안되어 있으면 끝장입니다... 러쉬거리는 길지만 파괴가능한 바위를 부수면 역사상 최단거리의 러쉬거리가 나오기 때문에 저그분들은 테란이랑 할때 보시고 하지만  바위를 무려 3~4겹으로 쌓아 놨기 때문에 엄청난 근성의 테란이 아니라면 초반에는 들어오지 못합니다...

맵 잘 봐주시고 다음에는 더 좋은 맵 만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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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생각_중 (2011-02-16 20:11: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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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중앙 능선 올라가는 길이 대칭이 맞지 않네요
또한 광물과 베스핀의 배치가 이상합니(베스핀이 너무 멀어요!)
시작 지점 위에다가 사령부나 부화장을 하나 생성해서 베스핀을 당길 수 있는 데까지 당기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열심히 하세요!
아이콘 생각_중 (2011-02-16 20:13: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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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앞마당에서 상대 앞마당으로 공성전차 포격이 닿는다면 그건 테란 맵이 됩니다
적절하게 위치해 놓는게 좋아요
아이콘 메카닉버프좀 (2011-02-16 20:20: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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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중앙 능선 정확히 어디가 대칭이 안 맞는다는 거죠???
아이콘 김히데 (2011-02-18 01:34: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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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보니까 이런 대칭맵은 오랜만인 듯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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