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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Desha
작성일 2011-02-08 16:56:59 KST 조회 3,266
제목
(2)마 사라 유사 v0.4



크기 : 136*120

입구와 입구간 일꾼기준 러쉬거리 : 32~33초


다리에 점막종양 깔립니다.

본진에는 거신과 사신의 이동이 가능한 지형이 있으며 공성전차는 드랍할수없습니다.


맵이 자원이 많아보이지만 자원양은 많지않습니다.

앞마당 뒤의 2멀티는 꿀가스

다리 건너 11시 5시에 있는 멀티 두개는 미네랄*1000, 가스*1500 입니다.

12시와 6시멀티는 미네랄*1000, 가스*2000


일단 자원량은 적절히 테스트해보고 문제있으면 수정해보겠습니다.

배틀넷에 마 사라 유사 로 공개게시되어있습니다.



v0.4 수정사항

- 본진에서 12시, 6시 멀티로 공성전차 포격할수없게 수정
- 자원량이 다르던걸 수정
- 센터쪽 멀티언덕에서 앞마당 뒷멀티에 수정탑으로 소환할수없도록 지형 수정
- 앞마당쪽으로 바위 수정
- 기타 지형수정, 장식물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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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Raven.468 (2011-02-08 16:58: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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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마당 뒷멀티랑 위아래랑 바위로막고 이어도 될듯
아이콘 Desha (2011-02-08 18:08: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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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ven.468// 수정했습니다 ㅎㅎ
아이콘 AriA[490] (2011-02-08 18:12: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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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 폭염사막 떠올랐긔
맵퍼 (2011-02-09 00:00: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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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마당 다리를 조금더 넓게 해줘야 할것 같습니다.
솔직히 앞마당 위 파괴가능한 바위는 불필요하다고 보여지는데요, 왜냐하면 다리만 건너면 위로 쭉 올라가서 11시 반으로가면 바로 그곳이기 때문이죠. 차라리 9시 반 멀티에 중립 바위를 놓으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만 조정한다면 밸런스는 심각하지 않아보이네요.
아이콘 Desha (2011-02-09 00:20: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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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퍼//
앞마당 다리는 수정하겠습니다.
하지만 앞마당 위 파괴가능바위는 원래 10시,4시 멀티와 11시 5시 멀티의 이어진 언덕입구에 있었는데 토스가 언덕위에서 수정탑으로 소환이 가능해서 이동했습니다.
어느 한곳을 막아두지않으면 앞마당 통로가 두곳이 되서 수비하기힘들것같습니다.
맵퍼 (2011-02-09 00:31: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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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ha// 아, 제가 그 생각을 차마 못했네요. 만약 센터가 상대방에 의해 장악 당하게 된다면... 엄청 힘들어질것 같네요.
아이콘 촉촉한맹더긔 (2011-02-09 01:36: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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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쌈한데 멀티가 너무 뭉쳐있는듯한 기분이 드네요 ㅁㄴㅇㄹ

7시 스타팅 기준 11시쪽 멀티 2개를 통합하는것은 어떨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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