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0-08-06 11:29:49 KST 조회 9,076
제목
유즈맵 홍보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현재의 배틀넷 유즈맵 시스템이 인기도 형태로 되어 있어, 유즈맵 제작자 분들이 많은 불만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 보이는 유즈맵은 많은 분들이 플레이 하고 있지만, 두 번째 페이지만 되어도 해당 방에 유저가 접속하지 않아 플레이 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제작한 유즈맵을 많은 분들이 즐겨주었으면 하는 게 유즈맵 제작자 분들의 바램이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이따금 자유 게시판에 유즈맵 홍보 글이 올라오지만, 이내 글이 뒤로 밀려 사라지기 일쑤입니다.

 

많은 맵퍼 분들이 수 차례 요청하셔서 유즈맵 홍보 게시판을 별도로 신설합니다. 이 게시판에 자신의 유즈맵에 대한 간단한 프리뷰 정보를 적어주세요. 이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유즈맵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홍보 할 수 있는 창구가 되길 기대합니다.

 

참고적으로, 커스텀 게임에서 어떠한 조건으로 검색을 해야 자신의 유즈맵을 찾을 수 있는 그 방법을 함께 제시해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유즈맵을 찾아 즐기기 좋을 듯 합니다. 예컨데, 어떤 키워드로 검색을 한다던가. 지도 제작자 아이디를 어떤 단어로 한다던가 하는 검색 조건을 말합니다.

 

유즈맵 홍보 게시판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리며, 유저 분들께서도 눈여겨 보시다가 흥미로운 유즈맵이 나오면 적극 플레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엔에스피짚신벌레 (2011-04-14 14:41:5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개척지다 ㄷㄷ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