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Dement
작성일 2017-07-20 11:06:30 KST 조회 2,424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3.16.0 패치 노트





- 7월 20일부터 수집품 항목에서 스타크래프트 II 워 체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__워 체스트는 진척도 기반의 플레이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하는 기간제 이벤트입니다.
__종족별 워 체스트 또는 묶음 상품을 구매하는 즉시 일꾼 스킨, 초상화 및 하스스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디아블로 III
__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__총 판매 금액의 25%가 WCS 상금 및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 지원 용도로 사용됩니다.
__앞으로 몇 개월에 걸쳐 워 체스트의 새로운 단계가 열릴 때마다 새로운 스타크래프트 II 코믹 시리즈 암흑 전쟁이
__해제됩니다.
__더 자세한 정보는 워 체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박상현 아나운서가 최신 아나운서로 게임에 추가되어 수집품 메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__박상현 아나운서는 2005년 데뷔 이후 10년 넘게 GSL을 비롯한 수많은 대회와 TV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재치와 열정 넘치는
__중계로 스타크래프트의 짜릿함을 생동감 넘치게 전달해오고 있습니다. 이제 ‘막캐’, ‘막상현’ 등 친숙한 별명으로
__한국 e스포츠 팬들에게 널리 알려진 박상현 캐스터가 넘치는 열정과 특유의 입담으로 여러분의 경기를 중계해 줍니다.
__경기 시작하겠습니다!
__박상현 아나운서는 한국어 음성만 지원합니다.
- 스프레이가 게임 내 보상으로 분리되었습니다.
__장착한 스프레이는 세 종족 모두에 적용됩니다.
__'문양을 스프레이로 사용' 설정을 이용해서 문양을 스프레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의견: 스프레이를 흑백 색상의 문양으로부터 차별화하기 위해 새로운 보상 분류로 분리시켰습니다.

- 수집품 탭에 새로운 항목 ‘추가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__초상화, 스프레이, 문양, 애니메이션이 추가 요소에 포함됩니다.
- 시즌 3가 시작되었습니다.
__자동 편성 토너먼트에서 승리하면 새로운 뮤탈리스크 트로피 장식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갈귀를 사용하는 인공지능이 이제 갈귀를 덜 사용하고, 대신 그만큼 뮤탈리스크를 사용합니다.

개발자 의견: 갈귀 인공지능이 공중 유닛을 상대로 저희의 의도보다 지나치게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갈귀의 일부를
뮤탈리스크로 대체해서 플레이어분들이 이들을 상대로 공중 유닛을 적절히 활용하실 수 있게 개선하였습니다.



- 광란: 공격 속도 증가율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애벌레 생성 속도가 60%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기존 자가라의 애벌레 생성 속도를 증가시키는 마스터를 새로운 마스터로 대체하여 더욱 흥미로운 선택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자가라의 가장 큰 매력은 신속한 유닛 대체였는데 기존의 마스터 변경 내용이 자가라의 대규모 부대
전술에 해롭게 작용했다는 의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저희는 애벌레 생성 속도 증가 효과를 기본으로 갖춰지게 변경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광란의 효과를 증가시켜 더욱 매력적이고 협동전 동맹에게도 더 큰 도움이 되게 개선하였습니다.



- 기술 반응로
__비용과 건설 시간이 기술실과 같게 변경되었습니다.
__비용: 50/25
__건설 시간: 25초

개발자 의견: 스완이 10레벨에 기술 반응로를 해제하면 일반 기술실보다 비용이 비싸고 건설 시간도 더 길어서, 발전이 오히려
늦어지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해제하는 건 항상 이로워야 해서 비용과 건설 시간을 기술실과 같게
변경하였습니다.



- 마스터 변경
__독성 둥지 공격력 및 재생성 확률
____재생성 확률과 더불어 공격력이 포인트당 2%만큼 증가합니다.
__공생체 갑피 흡수
____"공생체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대체되었습니다.
____새로운 마스터 업그레이드는 공생체의 두 능력, 껍질과 찌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____레벨당 2%
__생체 물질 회수 확률
____"생체 물질 확률 2배"로 대체되었습니다.
____툴팁: “적이 일정 확률로 두 배의 생체 물질을 떨어트립니다."
____레벨당 0.5%
__독성 둥지 최대 충전
____이름이 "독성 둥지 최대 충전 및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치유
__최대 충전이 3회로 증가하였습니다.
- 공생체
__찌르기의 사거리가 7로 증가했습니다.
__툴팁에 이제 공격력과 흡수량이 표시됩니다.
- 브루탈리스크
__지상 공격력이 30으로 증가했습니다.
- 독성 둥지
__이제 5회 충전된 상태로 시작합니다.
__아군 플레이어가 처치하면 재생성되지 않습니다.
- 바퀴
__바퀴 소굴에 "요오드화 담즙" 업그레이드가 추가되어 바퀴가 경장갑 유닛에게 추가 피해를 주게 합니다.

개발자 의견: 기존의 아바투르 변경 사항이 아바투르를 바람직한 방향으로 이끌었지만, 아직 더 개선할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는 아바투르로 더 흥미로운 선택을 할 수 있게 일부 마스터를 재작업하였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예를 들어 치유와 괴물들과 같은 다른 부분에도 상향 조치를 취했습니다. 더 많은 독성 둥지로 시작할 수
있는 점과 새로운 바퀴 업그레이드는 아바투르의 초중반 게임 운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예언자의 정지장 수호물을 이제 전장의 안개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WCS GameHeart 확장 모드 게임에 되감기를 사용했을 때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움말 메뉴에서 암흑 기사를 살펴볼 때 임시 아이콘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봇공학 지원소에 문양이 더 잘 보이게 변경되었습니다.
- 해방선의 첨단 탄도 시스템 업그레이드 이름이 리플레이에서 일정하지 않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멸자가 불사조의 중력자 광선 영향을 받았을 때 이제 방어막 능력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야마토 포가 연구된 전투순양함이 전술 도약을 할 때 유닛의 테두리가 모델과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3) 카탈레나 - 래더 (Void): 화염차가 특정 광물 뒤로 지나갈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8) 마지막 잔재: 점막이 언덕 옆으로 뻗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 애컬라이트 - 래더: 특정 장식물이 점막을 허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 어비설 리프 - 래더: 조명 설정으로 인해 특정 지역의 유닛을 보기 힘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건설로봇의 협동 건설 단축키가 이제 표준 (왼손잡이용)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 적 브루탈리스크의 공격력이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대 혼종의 와이어프레임 정보에 이제 지상 유닛만 공격 가능하다는 내용이 정확하게 명시됩니다.
- 보라준과 아르타니스의 광전사와 고위 기사 모델, 초상화, 아이콘으로부터 신경삭이 제거되었습니다.

- 피닉스
__적 유닛이 태양 포와 태양 섬광탄 공격을 받아도 반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피닉스 중재자 전투복의 정지장이 이제 적 유령의 전술 핵 사용을 방해합니다.
__승천의 사슬: 유닛이 소환되는 도중 슬레인 원시 생물의 감속 효과를 받으면 소환이 완료된 후에도 영향을 받던 문제가
__수정되었습니다.
__이제 연결체에서 탐사정을 소환하는 동안 바닥에서 조명이 반짝입니다.
- 보라준
__그림자 장막의 강화 효과가 이제 피닉스 중재자의 은폐장 효과를 받는 유닛에게 적용됩니다.
__암흑 기사의 모델과 초상화가 이제 모든 무기 간에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 노바
__밴시의 3D 초상화에서 입이 정상적으로 움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그리핀 공습을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락스
__태양의 창을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밤
__모랄레스 중위의 2D 초상화가 이제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 버밀리언의 특종
__스투코프와 노바의 건설로봇이 이제 제논 수정을 운반하는 도중에 구조물을 건설할 수 없습니다.
- 안갯속 표류기
__유닛이 순간이동한 후 지도의 특정 지역에 끼여 움직이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의 출격
__특정 언덕에서 유닛이 지형에 잘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승천의 사슬
__시간 정지가 혼종 이벤트 발동을 막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ttp://kr.battle.net/sc2/ko/blog/20859948/

===============================================================

배틀넷 공식 한국어 포스트 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